선민 김

8 Flips | 1 Magazine | 1 Following | @64koti3 | Keep up with 선민 김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선민 김”

2015년 안드로이드에 던져진 5가지 숙제

안드로이드는 넘버원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리를 굳혔지만 풀어야할 숙제들도 많다. 애플이나 마이크로소프트(MS)와의 경쟁외에 안드로이드의 앞을 가로막는 여러 장애물들이 있다. 미국 지디넷이 안드로이드가 직면한 5가지 도전 과제를 요약했다.<p>우선 파편화다.<p>​<p>안드로이드 파편화 이슈는 오랫동안 문제로 지적돼왔다. 지금도 크게 달라진 것은 없다. 많은 안드로이드 기기들이 업데이트를 제대로 받을 수 없다는 점이 특히 문제로 지적됐다. 이에 대해 지디넷은 구글이 하드웨어 업체와 이동통신 서비스 회사들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간소화시키거나 …

알루미늄 디자인에 볼펜 기능이 더해진 터치펜

<b>알루미늄 디자인에 볼펜 기능이 더해진 터치펜</b><p><b>By 김상연 기자</b> / matt@cnet.co.kr /<p>엘라고가 터치펜과 볼펜 기능을 합친 하이브리드 펜 ‘스타일러스 알루어 우드’를 22일 출시했다.<p>이 제품은 정전식 터치 입력이 가능한 스마트폰, 태블릿, 일체형 PC를 모두 조작할 수 있다. 전용 스탠드는 자석을 내장해 가볍게 올려두면 흔들림 없이 세워둘 수 있다. 실리콘 팁이 손상되면 나사를 돌리듯 빼내 교체할 수 있고 전용 스탠드는 점착성이 있는 재질을 덧대 미끄러지지 않게 만들었다. 가격은 2만 8천원.<p><b>태그</b><p><b>관련기사</b><p><b>댓글</b>

추억을 모은 영상 편지, 직접 만들어보자

이상우 2014-12-22<p>벌써 2014년의 마지막 달이다. 올 한 해를 지내면서 주변 사람에게 고마워해야 할 일도 많았고, 서로 추억할 일도 많았을 것이다. 올 해가 가기 전에 이런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방법은 없을까? 문자 메시지나 전화 통화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영상 편지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리라.<p>하지만 동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고, 꾸미는 것이 누구에게나 쉬운 일은 아니다. 촬영 정도는 디지털카메라나 스마트폰 정도로 할 수 있겠지만, 막상 편집을 하려니 막막하다. 이런 사람에게 사진 여러 장을 이어 붙인 …

스마트기기 수난시대 “어이쿠! 손이 미끄러졌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수명이 다할 때까지 깨끗하게 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포장을 뜯고 상자에서 꺼낸 순간부터 충격, 이물질, 낙하 등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급한 마음에 과감하게 열었던 상자에서 스마트폰이 튀어나와 순식간에 박살나는 일도 벌어진다.<p>미 씨넷이 최근 독자들에게 제보를 받아 공개한 부서진 기기들은 그 이유도 제각각이다. 잔디깎이 기계에 스마트폰이 말려들어가 박살나기도 하고, 떨어뜨리거나 우그러들기도 한다. 사연 많은 스마트기기를 사진과 함께 둘러보자.<p>시카고에 사는 랜디 벨은 잔디깎이 트랙터에 앉아 집앞 뜰의 …

다음카카오, “1천억 규모 벤처투자사 설립”

경제신문의 새로운 지평

"쏘나타 하이브리드 불만족 땐 가솔린 새차로 바꿔드립니다" | | 뉴스 | 한경닷컴

현대차, 10년·20만㎞ 무상 보증<p>현대자동차가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끌어올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구입한 사람이 한 달 안에 불만족·변심 사유를 제기하면 가솔린 소나타 등 동급 신차로 바꿔준다.<p>김상대 현대차(123,5002,000 -1.59%) 국내마케팅실 이사는 22일 서울 외발산동 메이필드호텔에서 열린 LF쏘나타 하이브리드(사진) 시승회에서 “새로 출시한 LF쏘나타 하이브리드를 믿고 사달라는 뜻에서 새롭게 ‘트러스트 하이브리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말했다.<p>현대차가 이런 캠페인을 …

“약자 멸시하면 화 솟구쳐…고공농성 두분에 힘 됐으면”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가수 이효리씨가 2014년 12월 19일 오후 제주 애월읍 장전리 하루하나 카페에서 한겨레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제주/김명진 기자 littleprince@hani.co.kr<p>‘쌍용차 해고 노동자 고공 농성’ 응원한 이효리 제주 인터뷰 (상)<br>“좌효리? 다 같이 사회에 관심을 갖자고 말하면 좌인가요?”<p>‘청순 글래머’는 한국 남성이 욕망하는 전형적인 여성상이다. 몸은 빵빵하고 얼굴은 예쁘되 남성을 압도하지 못하는 수동성을 지닌 여성. 그런 한국 사회에서 ‘당당하다’는 평을 호평으로 듣는 여성은 흔치 않다. 가수 이효리는 그런 흔치 않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