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

24 Added | 4 Magazines | 23 Likes | @5j76tvh | Keep up with 김유리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유리”

테크홀릭

당신의 피부를 구원한다

여러분을 구원해 줄 단 하나의 화장품. 지금 만나러 갑니다.<p><b>“부유(油)한 남자”</b><p><b>[아로니아파워 컨트롤 올인원 130ml, 1만 7000원]</b><p>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아로니아 열매 추출물을 17%나 함유한 올인원 로션. 덕분에 피지 조절과 수분 유지 능력이 뛰어나다.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쏙 흡수되는 가벼운 세럼 제형이라 개기름에 고통받는 피부도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링크]<p><b>“메마른 남자”</b><p><b>[DTRT 스킨 세이버 50mL, 3만 5000원]</b><p>건조한 피부는 계절을 가리지 않는 법. 수시로 당기고, 허옇게 일어나고, 푸석거리는 …

테크홀릭

작아서 더 매운 그들의 1위 경쟁, 스파크 VS 모닝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기아자동차와 한국GM의 경차 1위 경쟁이 불붙고 있다. 1위를 뺏기면 즉각 화끈한 할인 공세로 맞불을 놓고 있어 승부를 예측하기가 어려운 상황이다.<p>4월 경차대전은 기아차 모닝의 공성과 한국GM 스파크의 수성의 양상으로 전개되고 있다. 기아차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1위 탈환에 나섰다. 이달 중 모닝을 구입할 경우 100만원 할인과 저금리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더해 70만원 추가 할인과 최신형 무풍 에어컨(200여만원 상당)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100만원 기본할인은 전월보다 20만원 …

제네시스 브랜드가치 급상승 46위...삼성갤럭시 1위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현대차 제네시스의 브랜드 가치가 급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p>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3일 발표한 올해 1분기 100대 브랜드에서 전체 46위로 신규 진입했다. 그동안 명단에 한 번도 오르지 못했으나 지난해 11월 고급차 브랜드로 새롭게 출범하면서 브랜드가치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현대차는 그랜저와 쏘나타도 지난해 연말 순위 대비 6계단, 11계단 각각 상승한 31위와 40위에 자리했다. 브랜드스탁은 "수입차의 시장 확대로 침체를 겪었던 국산차가 제네시스의 돌풍을 계기로 상승 전기를 마련했다"고 …

올해 치열해진 전기차 전쟁, 승자는?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전기차를 출시하면서 올해 전기차 시장의 판도 변화가 예상된다. 특히, 그동안 국내 전기차 시장 1위를 달렸던 기아차 쏘울과 6월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오닉 전기차의 1위 쟁탈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p>24일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전기차는 기아차 쏘울이다. 쏘울은 지난해 1166대가 판매되며 2014년(414대)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p>쏘울은 지난 2014년 4월 출시 이후 줄곧 국내 전기차 판매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이같은 쏘울의 …

‘백 투 더 퓨처’ 운동화 마침내 현실로 : 과학 : 미래&과학 : 뉴스 : 한겨레

나이키가 개발해 올 하반기 시판하는 신발끈 자동조임 운동화 ‘하이퍼어댑트1.0‘. 나이키 제공<p>자동으로 신발끈 조여주는 ‘꿈의 신발’<br>나이키 ‘하이퍼어댑트1.0’ 시판 발표<p>나이키(Nike)가 1989년작 SF영화 <백 투 더 퓨처2> 팬들이 열망해 오던 영화 속의 운동화를 마침내 시판하기로 했다. 나이키는 16일(현지시간) 영화에서 주인공 맥플라이가 신었던 신발끈 자동조임 운동화를 개발해 ‘하이퍼어댑트1.0’(HyperAdapt 1.0)이란 이름으로 내놓는다고 발표했다. 당시 맥플라이가 신었던 영화 속의 운동화 브랜드 역시 …

이어인 무선 이어폰 완벽 가이드

© 임학현<b>세상에서 가장 작은 이어폰</b>거추장스러운 줄도 없고, 넥 밴드도 없다. 연결 케이블과 조작 버튼조차 사라진 진정한 ‘무선’ 이어폰이다. 이 신통한 이어폰을 소음 방지 귀마개처럼 양쪽 귀에 콕 박아두면 음악이 흐른다. 블루투스로 연동해 음악을 듣는 …

자동차, 이제는 빌려 타는 시대…장기렌터카 급성장 - 머니투데이 뉴스

자동차도 빌려 타는 시대다. 자동차가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지난해 국내에서 판매된 신차 10대 중 1대가 장기렌터카인 것으로 나타났다. 장기렌터카 시장이 커지면서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p>10일 여신전문금융업계에 따르면 현대·JB우리·하나·KB국민·아주캐피탈 등 5개 캐피탈사의 지난해 장기렌터카 신규 등록대수는 총 4만4000대다. 이는 전년도 2만5058대 대비 43% 증가한 규모다. 캐피탈사의 장기렌터카 등록대수는 연평균 40~50%대 성장하고 있다. 이밖에 …

[자율주행, 3월 시동건다]현대차, 제네시스 이달 중 첫 자율주행 시험운행

현대차, 자율주행 테스트 준비 완료… 성능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키로<p>[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이달 중 제네시스를 앞세워 자율주행 시험에 나선다. 이달부터 일반도로에서 자율주행차 시험운행이 가능해진 만큼 제네시스로 기술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p>2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는 3월 중 국내 도로에서 제네시스의 자율주행 시험에 나선다. 정부가 자율주행 시험운행을 허가한 이후 지난 달 국토해양부에 시험테스트 차량 접수를 거쳐 사실상 모든 준비를 마쳤다. 정부가 허가한 자율주행 시험운행은 고속도로 1개구간, 일반도로 …

구글 자율주행차 자기과실로 ‘쾅’ : IT : 경제 : 뉴스 : 한겨레

구글 자율주행차. 사진 구글 제공<p>모래 주머니 피하다 버스와 충돌<br>구글 “일부 우리 책임…개선할 것”<br>컴퓨터 운전 자동차 경각심 커질듯<p>구글 자율주행차가 처음으로 자기 과실의 교통사고를 일으켰다. 인명 피해는 없는 경미한 사고였지만 컴퓨터가 운전하는 자동차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p>미국 캘리포니아 차량국(DMV)이 지난 29일(현지시각) 구글과 버스의 접촉사고에 대한 보고서를 인터넷에 올렸다고 <에이피>(AP) 등이 이날 전했다. 사고 시간은 밸런타인데이였던 지난달 14일 오후로, 장소는 캘리포니아 마운틴뷰 구글 본사 …

현대차 인도서 신형 투싼 공개, 크레타 열풍 이어간다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인도에 신형 투싼을 공개하며 연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지 전략 차종 크레타를 앞세워 인도서 역대 최대 판매량을 찍은 만큼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p>5일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 3일 인도에서 개최된 '2016 오토 엑스포'에서 신형 투싼을 공개했다. 지난해 상반기 국내 출시된 신형 투싼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p>이번 엑스포에서의 관심도 높았다. 현지 언론들은 "투싼은 인도 자동차 시장의 미래 SUV 라인업에서 중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