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J

50 Flips | 7 Magazines | 1 Like | 1 Following | 1 Follower | @5iv8gnk | Keep up with SOO☆J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SOO☆J”

일품요리 부럽지 않은 맛, '삼채 표고버섯 관자볶음'

반찬되고 안주되는 요리를 만들어 보았답니다.<p>ㅋ~ 처음부터 결론을 내고 만드는 볶음요리. 반찬이지만.. 맛은 요리가 부럽지 않은 맛을 내는 ~<p>표고버섯 관자볶음.. 삼채를 넣어 풍미를 더해 보았답니다.<p>간단하지만, 맛은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메뉴이니 참고하여 보세요~^^<p><b>◈</b> …

얼큰하고 구수한 고추장 당면찌개

보글보글 뚝배기에서 끓는 찌개를 보면은 웬지 정감이 가는 맛짱입니다.<p>오늘은 저녁을 두번에 나누어 차려야 하기에 넉넉한 사이즈 냄비에 찌개를 끓였습니다.<p>가끔 만들어 먹던 고추장 찌개에 당면을 추가하여 만든 고추장찌개.<p>멸치육수에 고추장과 건지를 넉넉히 넣고,<p>맛짱네 …

뿌리 깊은 연근과 우엉 | 쿠킹&다이닝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b><br>몸이 따뜻한 사람은 우엉차, 몸이 찬 사람은 연근차</b><br>건강 차가 인기인 요즘, 그중에서도 우엉차가 대세다. 1일 1식을 주장한 나구모 요시모리 박사도 물처럼 우엉차를 즐기라고 조언한다. 같은 뿌리채소인 연근차를 즐기는 사람도 늘고 있다. 우엉차는 항암 효과가, 연근차는 위염과 위궤양 등 소화기 장애에 특히 효과가 있기 때문. 게다가 모두 항산화 작용을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도 좋다. 단, 몸이 찬 사람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능이 있는 연근차를,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찬 성분이 있는 우엉차를 …

당신의 결혼생활은 어떻습니까?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이 사람이 내가 사랑했던 그 사람이 맞나?’ ‘내가 꿈꾸던 행복한 결혼 생활은 어디로 간 걸까?’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다보면 누구나 한 번쯤 이런 회의를 느낄 때가 있을 것이다. 배우자에게 느끼는 서운함, 아낀다고 아껴도 늘 빠듯하기만 한 집안 살림, 더 이상 서로에게 매력적인 이성이 아닌 것 같을 때 오는 외로움…. 하지만 이런 회의를 느끼기 시작하는 바로 지금이 부부로서, 한 아이의 엄마와 아빠로서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가정 경제, 부부 대화, 부부 성상담 전문가에게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노하우를 …

삼단 책 꽂이. 그야말로 사진그대로요 :D http://www.bellemaison23.com/2010/06/diy-bookshelvesmade-with-books.html

자신있는 비키니를 위한 탄력있는 가슴 만들기 요가 동작

<b>자신있는 비키니를 위한 탄력있는 가슴 만들기 요가 동작</b><p><b>이미지 보기</b><p><b>첫번째 동작</b> <br>바닥에 매트를 깔고 하늘을 향해서 편안하게 누워줍니다. <br>두다리를 가지런히 모아서 등을 데고 자리에 누워줍니다. <br>양발의 발끝은 끝쪽으로 최대한 늘리도록 합니다.<p><b>두번째 동작</b> <br>엄지 손가락을 안에 …

탄력있는 가슴과 팔을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b>탄력있는 가슴과 팔을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b><p>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은 탄력있는 가슴과 팔을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전에 다리와 등 프로그램에 이어서 활용하시면 좋아요. 그전에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하나 이야기 해드릴게요. 오늘 전해드릴 이야기는 …

상체비만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20분 다이어트 프로그램

<b>상체비만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20분 다이어트 프로그램</b> <br>다이어트 이야기 카라에요. 오늘은 상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20분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20분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이유로 바쁜 분들을 위한 좋은 운동 프로그램인거 이제 아시죠? 운동 할 시간이 없다고 …

[7인 7색] 귀여운 새콤한 맛 - 브루몽 그로 망상 소비뇽

날이 덥습니다. 요 며칠 비가 오면서 날이 흐려져 더위가 조금 주춤하긴 했지만, 이제 얼마 안 있으면 습한 기운과 함께 강렬한 햇빛이 사정 없이 내리쬐겠죠? 이럴 때는 입맛도 떨어지고 쉽고, 뭔가 시원하면서 새콤한 것을 마시고 싶어지기 마련입니다.<p>와인은 참 신 …

163년의 역사를 지닌 와이너리에서 만든 농밀한 검은 과일 풍미의 와인 - Carmen Cabernet Sauvignon 2011

<b>센트럴 밸리 리젼_Central Valley Region</b><p>센트럴 밸리는 칠레 와인의 핵심 생산지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칠레에서 와인이 가장 많이 생산될 뿐만 아니라 칠레 수도인 산티아고_Santiago와 매우 인접해 있어 이곳의 와인은 칠레 뿐만 …

[7인 7색] 메독, 그 이상의 와인 - 샤토 오 콘디사스 2006

바-메독_Bas-Medoc, 통칭 메독이라 부르는 지역은 보르도의 가장 하류에 있는 와인 생산지입니다. 모래가 많은 토양 때문인지 이곳의 와인은 좀 더 상류에 있는 오-메독이나 기타 다른 생산지에 비해 품질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그랑 크뤼급의 와인은 하나도 …

소고가 주물럭/한우 소고기 주물럭

냉동고에서 냉동된 나물을 좀 꺼내려는데.. 고기 한봉지가 툭! 떨어집니다.<p>발 다칠가봐 '엄마야~~!! '깜짝 놀라 비켜섰다나.. 집어 들고는.. 그래 오늘 반찬을 이눔으로~~^^;;<p>냉동실에서 떨어져 선택된 고기로.. 제일 간단한 양념인 주물럭으로 …

절반만 먹는 대장내시경 약, 효과는 비슷

대장내시경 전 장 세척을 위해 약을 먹는게 고통스럽다고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피코라는 약을 쓰면 부작용도 덜하고 용액을 덜 마셔도 된다. /조은선 헬스조선 기자<p>대장내시경을 앞두고 장 세척을 위해 먹는 장 정결제를 좀 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왔다.<p>현재 …

내 몸 '안티에이징'에 도움되는 생활수칙 5가지

흐르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지만, 내 몸이 늙어가는 속도는 늦출 수 있다. 하루라도 노화를 멈출 수 있다면 나는 하루만큼 젊음을 되찾는 것이다. 이미 늙었다고 속수무책으로 놓아두면 몸과 마음은 하루가 다르게 쇠약해진다. 젊어지거나 최소한 노화의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

마늘 먹고 나는 입냄새, '이것' 한 잔 마시면 싹~

이를 닦아도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 ‘마늘 입 냄새’ 때문에 아무리 몸에 좋은 마늘이지만 먹는 것이 꺼려진다면, 우유 한잔으로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p>우유를 마시면 ‘마늘 구취’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특히 마늘을 먹은 후에 우유를 마시는 것보다 마늘을 먹을 …

혈관 건강 위해선 3가지 생활관리 필수

나이가 들면 혈관 건강에 저절로 관심이 간다. 얼굴에 생기는 주름만큼 혈관도 노쇠해져서 각종 건강문제를 초래하는 까닭이다. 그런데 혈관 기능 개선에 따라서 노화를 억제하는 생활습관 관리법이 따로 있다고 한다.<p><b>◇혈액 순환 원활:유산소운동 전 마사지를</b><br>유산소 운동을 하면 …

치매 예방하려면 치주질환부터 살펴야 하는 이유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누구나 한번쯤 노년기 질환에 대해 생각해봤을 것이다. 그 중에서도 치매라 불리는 알츠하이머는 한번 걸리면 치료가 쉽지 않아 예방의 중요성이 높은 질환이다.<p>그러나 ‘내가 과연 치매에 걸릴까?’라는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치매 예방의 중요성이 …

'천연 비아그라' 초콜릿· 바닐라 드세요

성욕·성에너지 향상에 도움 심장질환 등 부작용도 없어… 셀러리, 하루 4~5개로 '효과'<p>"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 약의 도움 없이 특정 식품만 먹어도 성기능이 개선된다."<p>10여 년 전부터 북미지역을 중심으로 성(性) 영양에 관한 학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성 영양 …

쿠바 100세 장수인 식단에서 찾은 건강 비결

장수(長壽)를 권하는 나라, 쿠바 탐방기<p>헬스조선 DB<p>나이 들어도 식지 않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던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마이클 무어 감독의 '식코' 속 무상의료의 천국, ‘체 게바라’로 대표되는 혁명의 국가이자 낙후된 사회주의 국가, 그리고 시가와 커피의 …

자연에 시간을 더한,요긴한 살림 밑천 과일청 | 쿠킹&다이닝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자수 매트는 규방도감, 종지는 월스타일, 타원 모양 접시는 리메디쉬 제품.<p><b>과일청 담그기</b><br>청을 담글 때는 재료의 수분 함량과 당도에 따라 설탕의 양을 조절한다. 재료와 설탕은 1:1 비율로 넣는 것이 일반적이나 수분이 많은 자두나 토마토 등은 1:1.2~1.5 비율, 사과나 배처럼 당도가 높은 과일은 1:0.8 정도, 수분이 적은 나물류는 1:0.5 비율로 설탕을 넣는다. 또 매실이나 레몬처럼 껍질이 단단한 과일은 청을 담그기 전 소금을 넣은 끓는 물에 가볍게 데치거나 물과 식초를 1:1 비율로 섞은 식촛물에 헹궈 사용하면 재료의 …

완전한 김밥 | 쿠킹&다이닝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b>이보다 건강할 수 없는 웰빙 김밥</b><br>채소량은 푸짐히 늘리고 밥양은 줄여 고른 영양 섭취가 가능한 웰빙 김밥 베스트 4.<p><b>1 바른 김밥</b> 김밥을 자주 사 먹다 보니 믿을 수 있는 속재료로 만든 김밥이 있었으면 했다. 그러다 알게 된 김선생. 이곳은 남해산 김, 저염 햄, 국내산 햅쌀, 전통 찜누름 방식으로 짠 참기름, 무항생제 달걀, 합성첨가물 없는 단무지 등을 사용한다니 그야말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김밥집인 것. 맛있는 채소 김밥을 만드려면 채소를 곱게 채 썰어 넣어보자. 씹는 재미가 더욱 살아난다._푸드 스타일리스트 이소영 …

버터담요로 돌돌 말고서 움직이고 싶지 않아요. [아이 따뜻해 버터담요] http://goo.gl/U3umr

오돌토돌, 쥐젖이 났어요!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임신한 뒤 겨드랑이에 못 보던 것이 생겼다. 사마귀 같기도 하고 작은 점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정체를 모르겠다. 오돌토돌 튀어나온 것이 볼 때마다 신경 쓰여 피부과에 갔더니 ‘쥐젖’이란다. 처음 들어보는 질환인데, 대체 왜 생긴 것일까? <br>위 결과는 여성 포털사이트 이지데이 (www.ezday.co.kr)에서 2013년 8월 13~15일에 3백2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입니다.<p><b>쥐젖이 뭐예요?</b><br>피부연성섬유종으로 각질 형성 세포와 아교질 섬유의 증식으로 생긴 섬유상피 양성 종양이다. 크기는 1㎜에서 1cm 이상까지 다양하며, …

엄마가 걸으면 아이가 똑똑해진다!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임신 중 가장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엄마와 태아의 건강을 지켜주는 워킹법을 소개한다. <b><br>임신부 운동화 고르는 법</b> 3~5cm 굽에 쿠션감이 있는 운동화가 좋다. 직접 신어보고 족궁이 있는 발바닥 안쪽이 볼록하게 올라온 러닝화 중에서 발에 잘 맞는 것을 선택한다.<p><b>워킹 효과</b> 임신 중 걷기 운동은 임신중독증, 임신성 당뇨 등의 발병률을 낮춰준다. 적정한 심폐 기능 유지, 혈액순환 원활화와 더불어 체중의 급증을 예방해 순산에도 도움을 주므로 꾸준히 걷는 것이 좋다. 워킹은 태아의 두뇌 발달에도 영향을 미친다. 미국 클리블랜드 …

재잘재잘, 소곤소곤, 쓱쓱쓱-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신생아는 하루에도 몇 번씩 기저귀를 갈아줘야 한다. 이때 아무 말 없이 기저귀를 갈아주었다면 오늘부터는 수다를 떨자. 짧은 시간이지만 아이는 엄마의 손길을 느끼면서 두뇌가 발달하고 애틋한 애착을 형성하고 있으니 말이다. <b><br>마사지해주세요</b><br>아이와 엄마가 서로의 체온을 느끼며 살을 부대끼는 것은 아이의 정서 안정과 발달에 큰 도움이 된다. 미국 마이 애미 신체접촉 연구소는 엄마의 애정 어린손 길로 매일 마사지를 받은 아이는 그렇지 않은 아이보다 체중이 빨리 늘며, 면역력이 증가하고,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고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고 …

뒤집고, 기고, 걷기 시작할 때!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아이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안전사고 중 65%가 집안에서 발생한다. 가장 안전해야 하지만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것.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주의해야 하는 안전 수칙을 정리했다. <b><br>뒤집기 시작할 때, 낙상 주의!<br>주의할 것</b> 푹신한 이불, 침대, 욕조<br>아이는 생후 4~6개월에 뒤집기를 시작한다. 이때는 아이를 푹신한 요에서 재우지 말아야 한다. 자다가 뒤집을 때 두 팔이 완벽하게 빠지지 않아 코를 박고 질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불도 두껍고 푹신한 것은 피한다.<br>이 시기 가장 주의해야 하는 사고는 낙상이다. 뒤집기 시작한 아이를 …

떡잎부터 건강한 이유식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모유나 분유만 먹던 아이가 이유식이라는 세계로 첫발을 내딛는다. 올바른 이유식을 시작하기 위해 엄마가 꼭 알아야 할 것만 모았다. <b><br>아이가 음식을 혀로 밀어내지 않을 때 이유식을 시작한다</b><br>생후 4개월 이전의 아이는 본능적으로 액체가 아닌 음식이 입안에 들어오면 혀로 밀어내는 반사행동을 한다. 이 반사행동은 생후 4개월 이후 사라지는데 이때가 이유식을 시작해도 되는 시기다. 또 엄마 아빠가 밥을 먹을 때 관심을 보이며 밥 먹는 모습을 관찰하고 침을 흘리면 아이가 이유식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다.<p><b>생후 4~6개월<br>이유식을 시작하는</b> …

아이 귀의 다이너마이트?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그 흔한 아토피보다 많다는 중이염. 게다가 중이염은 영유아 감염성 질환 중 재발률이 가장 높다. 중이염,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b><br>1 영유아에서 중이염이 많은 이유</b><br>중이염은 코에서 귀를 연결하여 압력을 조절하는 이관에 바이러스나 세균이 들어가 염증을 일으키는 것으로, 유아는 어른보다 중이염에 걸리기 쉬운 이관 구조를 가졌다. 중이염은 주로 감기와 비염의 합병증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감기에 자주 걸리는 아이들이 중이염에도 많이 걸린다.<p><b>2 엄마가 알아챌 수 있는 중이염 증상</b><br>말 못하는 영유아가 중이염에 걸리면 열이 나고 귀를 계속 만지거나 …

[육아솔루션]엄마 냄새가 아이 인생에 기적을 만든다 | 주제별/연령별 매거진

요즘 엄마들에겐 왜 이렇게 육아가 버거운 것일까. 아이들의 행복지수는 왜 이렇게 낮은 걸까. 육아서 <하루 3시간 엄마 냄새>에는 20년간 수많은 부모와 아이들을 상담하며 그 해법을 고심한 임상심리 전문가 이현수씨가 찾은 양육의 비법이 담겨 있다. 그녀는 육아를 대학입시 공부하듯 버겁게 마주 하지 말라고 말한다. 단, 아이에게 엄마 냄새를 마음껏 풍기는 ‘양육의 333법칙’에 귀 기울여보라고 조언한다. <b><br>엄마 냄새를 풍기세요</b><br>엄마는 새벽녘에 잠이 깨면 꼭 내 방에 들러 볼에 입을 맞추고, 살며시 안아주곤 했다. 이상하게 포근한 엄마 …

탄력있는 각선미를 만들어 주는 다이어트 운동

<b>이미지로 자세 배우기</b><p><b>첫번째 운동</b> <br>첫번째 운동은 체중을 이용해서 앉았다 일어나기입니다. <br>스쿼트라는 운동을 다들 아시죠? 이 운동을 체중을 이용해서 하는 운동입니다. <br>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정면을 향해 서고, 두팔은 팔짝을 끼도록 합니다. <br>호흡을 들이 마시면서 무릎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