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익환

15 Flips | 2 Magazines | @5f2ij5t | Keep up with 오익환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오익환”

영국 마약상이 가장 많이 찾는 '이 폰'…왜죠?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일거수일투족 감시받는 스마트 시대. 스마트폰의 GPS나 와이파이 등을 통한 위치추적을 피하기 위해 범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대폰은 무엇일까. 영국에서 한 익명의 마약상이 재미있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p>30일(현지시간) IT전문매체 폰아레나 등 외신은 한 마약상의 말을 인용해 영국에서 범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대폰은 지난 1999년 출시된 노키아 8210이라고 보도했다. GPS가 없어 위성으로 추적할 수도 없고 와이파이나 블루투스도 탑재되지 않아 경찰들이 범인의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다는 …

온정으로 완성된 ‘대구의 양심’ : 뉴스 : 동아닷컴

대구 도심 한복판에 뿌려졌던 돈이 ‘양심’과 ‘온정’으로 돌아왔다.<p>지난해 12월 29일 대구 달서구 서부정류장 앞 횡단보도에서 정신이상 증세가 있는 김모 씨(27)가 5만 원권 지폐 160여 장(800여만 원)을 뿌렸다. 돈은 근처를 지나던 일부 운전자와 주민들이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시드니)<p>슈틸리케호가 철저한 비공개 훈련으로 사커루 사냥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p>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31일 오후 6시(이하 한국 시각)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스타디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2015 AFC(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 우승컵을 놓고 호주와 자웅을 겨룬다.<p>대표팀은 29일 오후 6시 레이카르트 오벌에서 호주 사냥을 위한 이틀째 훈련을 이어갔다. 대표팀은 28일에는 코가라 파크에서 훈련을 가졌다.<p>대표팀은 이날 예정보다 20분 늦은 오후 4시 20분부터 훈련에 임했다. 취재진에게 공개된 …

레버쿠젠 “아시안컵 우승선수 배출, 자랑스럽다” - 풋볼리스트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손흥민의 소속팀 바이엘04레버쿠젠이 ‘2015 호주아시안컵’ 결승전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레버쿠젠은 결승전 결과에 상관없이 아시안컵 챔피언을 갖게 된다.<p>루디 펠러 레버쿠젠 단장은 27일(한국시간) 축구전문지 ‘키커’ 인터넷판과 가진 …

MainPage - 골프다이제스트 코리아

[골프다이제스트=한원석 기자] 웨지 샷에서 뒤땅이 나고 토핑이 나는 게 단지 잘못 치거나 내 스윙에 문제가 …<p>[골프다이제스트=임정우 기자] 김시우(23, CJ대한통운)가 톱랭커들이 빠진 틈을 타 2017-2018시즌 첫 우승 사냥에 나선다. 김시우는 13일(한국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시드니)<p>팀 케이힐은 호주의 국민영웅이다. 한국으로 치면 차범근 전 수원 삼성 감독이나 박지성(은퇴)에 비견된다. 축구가 메이저 종목이 아닌 호주 내에서도 케이힐을 향한 사랑은 지대하다. 서른일곱의 나이에도 롱런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기도 하다.<p>실력 또한 여전하다. 2015 AFC(아시아축구연맹) 호주 아시안컵에서 맹활약하며 조국의 결승행을 이끌었다. A조 조별 리그 쿠웨이트전에서 1골, 8강 중국전 2골 등 모두 3골을 넣었다. 중국전 바이시클 킥 득점은 그의 클래스를 단적으로 보여준 골이었다. 팬 투표 결과 …

이완구 총리 후보자 “다리 아픈 자식 얼굴 공개… 참담” : 뉴스 : 동아닷컴

<b>“이렇게 상처내면 총리 하겠나”<br>장인장모 입원기록까지 챙겨… 분실대비 복사본 가방 따로 보관</b><p>닫기버튼<p>이전다음<p>이완구 국무총리 후보자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통의동 금융감독원연수원에 마련된 후보자 사무실로 출근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서울=뉴시스】<p>이완구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시드니)<p>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수문장 김진현(세레소 오사카)이 호주와의 결승전을 대비해 페널티킥과 프리킥 특훈을 마쳤다.<p>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8일(이하 한국시간) 호주 시드니 코가라 오벌에서 담금질을 이어갔다. 지난 26일 이라크와 2015 AFC 아시안컵 4강전서 우중 혈투를 치른 슈틸리케호는 27일 전면 휴식을 취하며 체력을 충전했다.<p>대표팀은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약 1시간 10분 동안 구슬땀을 흘렸다. 이라크전서 풀타임을 뛴 선수들은 회복 훈련에 초점을 맞췄다. 러닝과 …

공개된 서울 이촌동 '술병 투척 사건' 현장 사진 보니

서울 용산구 이촌동 고층 아파트에서 수차례 술병을 던져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했던 ‘술병 투척 사건’ 현장 사진 2장이 공개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술병이 날아온 아파트에 사는 미군을 지난해부터 발생해온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수사 중이다.<p>28일 경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