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원

17 Added | 1 Magazine | 1 Like | 1 Follower | @5b0qvk9 | Keep up with 유재원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유재원”

테헤란로 로데오거리 등 10배 빠른 Giga Wi-Fi 개통

강남구, 테헤란로 가로수길 로데오길 양재천 뱅뱅사거리 Giga Wi-Fi 188대 설치<p>[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테헤란로,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길, 양재천변, 뱅뱅 사거리 등 강남 주요 거리 140곳에서 누구나 무료로 10배 빠른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p>강남구는 지금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Giga Wi-Fi 서비스'를 지역 내 주요 거리에서 무료로 제공한다.<p>와이파이 엠블렘<p>이에 따라 테헤란로,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길, 양재천변, 뱅뱅 사거리 등 주요 거리 140곳에 전국 최초로 …

갤S5, 글로벌 공략 D-1…삼성, 긴박함 속 시장 예의주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갤럭시S5'의 글로벌 출시일을 하루 앞둔 10일 긴박하게 움직이고 있다. 관련 부서는 국가별 출시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시장 반응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갤럭시S5는 시차를 고려할 때 뉴질랜드·호주 등을 시작으로 11일부터 순차적으로 150개국에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출시 직전 준비를 마쳤다"며 "공개 이후 반응과 현 상황을 고려했을 때 잘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p>버라이즌, AT&T 등 미국 주요 통신사업자들도 11일 출시와 함께 갤럭시S5의 체험 행사 매장 수를 확대해 본격적인 …

갤럭시S5, 분해해 보니…"방수 기능 때문에 수리 어려워"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갤럭시S5가 갖춘 방수 기능 때문에 고장 시 수리가 어려울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p>30일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러시아 웹사이트 '페라'는 갤럭시S5를 분해하는 과정을 게재했다.<p>우선 갤럭시S5의 스크린을 뜯어내는 것이 가장 힘든 부분이었다. 침수로 인해 내부 부품들이 고장이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크린과 본체 사이에 특별한 접착제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스크린을 뜯어낸 후 분해하는 속도가 빨라지기는 했지만 모든 부품을 분해하는 데에는 1시간 이상이 걸렸다.<p>페라가 발견한 가장 흥미로운 …

"20억불vs2200만불" 삼성-애플 판커진 '2라운드'

삼성-애플 2차소송<p>[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와 애플의 '특허전' 2라운드가 1차 판결보다 2배 이상 큰 소송가로 불붙었다. 2차 소송에서 양측의 손해배상 청구액은 총 2조160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p>30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애플이 31일 시작하는 삼성전자와의 미국 2차 특허소송에서 20억달러 이상의 손해배상을 요구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p>애플은 특허를 침해를 주장하는 스마트 기기 한 대당 40달러의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있어 총 손해배상 요구액은 20억달러(약 2조1380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

갤럭시S5, 해외서도 조기판매?…"기어2·핏도 등장"

갤럭시S5<p>[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의 새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5'가 해외에서도 온라인 판매점을 중심으로 속속 등장하고 있다.<p>2일 씨넷 등 해외매체에 따르면 일부 소매 유통업체들이 오는 11일로 예정된 갤럭시S5의 글로벌 출시일을 무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오픈마켓에 올라온 갤럭시S5의 가격은 700~800달러 수준으로 아마존에서는 주문 후 1~2일내 배송받을 수 있다. 유럽에서는 '삼성 기어2 네오'와 '삼성 기어 핏'의 판매도 시작됐다.<p>국내에서 SK텔레콤 등 이동통신사들이 삼성전자가 발표한 글로벌 출시일인 …

"갤노트4 9월 나올 듯…QHD화면·2070만화소 카메라 탑재"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 애초 삼성 갤럭시S5에 탑재될 것으로 예상됐던 QHD급(1440×2560) 화면 디스플레이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갤럭시노트4에 탑재될 가능성이 높다는 설이 돌고 있다.<p>5일(현지시간) 스마트폰 전문 매체 폰아레나에 따르면 중국 모바일 블로그 ‘CNMO.COM’은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를 종합해 갤럭시노트4가 올해 9월 독일 IFA에서 공개될 것이며, QHD급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라고 전했다.<p>이 외에도 흥미로운 새 기능들이 대거 도입될 것이라고 전했다. 잠금 해제 방식의 경우 스타일러스 펜을 이용하는 …

삼성-전자신문 '전면전' '갤럭시S5 생산 차질' 보도 소송

삼성전자 "관련 기사는 오보" 3억 소송... 전자신문 "언론사 길들이기"<p>삼성전자와 <전자신문>의 전면전이 벌어졌다.<p>삼성전자가 지난 3일 '갤럭시S5 생산 차질' 문제를 보도한 <전자신문>과 기자를 상대로 3억 원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한 것. 이에 대해 <전자신문>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