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훈

14 Added | 2 Magazines | @56pvd3t | Keep up with 김성훈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성훈”

‘설레는 향’ 남자 모델들이 고른 여자 향수 베스트 7

‘설레는 향’ 남자 모델들이 고른 여자 향수 베스트 7 (Vol.1)<p>2016/11/04|BEAUTY|<p>에스팀 남자 모델들이 올가을 발매되는 신제품 향수 중 ‘설레는 향’을 골랐다. 김재영, 장성훈, 정혁, 조민호, 안승준, 유리, 이명관, 이의수, 이희수가 뽑은 베스트 …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리즈시절 갱신한 완벽 몸매

모델 야노시호가 완벽한 래시가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7월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STL' 야노시호 팬사인회가 열렸다.<p>이날 야노시호는 스윔팬츠와 집업 래시가드를 매치해 탄력있는 몸매가 드러나는 스포츠 웨어를 선보였다.<p>한편 STL은 이번 시즌 …

티파니, 데님 스커트로 완성한 완벽 공항패션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펜디 90주년 기념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7월 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로마로 출국하고 있다.<p>이날 티파니는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톱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감각을 살렸으며, 여기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싸이하이 부츠와 …

'피에스타의 사생활' 23일 대공개 '세호 씨 첫 방송 안 오실 거예요?'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가 팬들에게 사생활을 매주 공개한다.<p>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피에스타의 사생활 1회 6월 23일 저녁 9시. 피에스타와 실시간으로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

[커버스토리] 침대에 사우나까지 갖춘 한옥 … 이리 오너라~ 하룻밤 어때?

<b>l 호텔 못지않은 한옥 숙소 9곳</b><p>일본의 전통 여관 료칸(旅館), 스페인의 고성(古城) 호텔 파라도르(parador), 이탈리아 농촌 주택 아그리투리스모(agriturismo). 모두 각 나라의 전통 건물이 여행 숙소로 활용되고 있는 성공 사례다. 우리에게도 매력적인 …

'해피투게더' 엄현경, 시스루 의상으로 드러낸 우유빛 속살 '아찔'

배우 엄현경이 '해피투게더'에 출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과거 화보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p>엄현경은 과거 남성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p>당시 공개된 화보 속에는 하얀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침대에 엎드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

AOA '오늘도 심쿵해'(골든 디스크)

[스포츠한국 장동규 기자]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하고 있다.<p>'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해 동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

[T포토-Lab] 유빈 '반전 뒤태로 뽐낸 탄탄 몸매, 섹시 그 자체'

[TV리포트 = 문수지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의 유빈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능동 유니버셜아트센터에서 열린 중국 생중계 방송 칸타라 텐센트 케이팝라이브에서 열띤 공연을 펼치고 있다.<p>이날 공연을 펼친 '원더걸스'의 유빈은 수영복을 연상케하는 올인원 보디슈트로 …

[포토] 게임조선 사진계에 혁명(?)을 일으키다

지난 5일 넥슨의 모바일게임 영웅의군단이 '아이돌의 군단'이라는 이름으로, 홍보모델로 선정됐던 걸그룹을 총집합시킨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p>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성우 서유리가 진행을 맡았고 인기 걸그룹은 3팀이 참석했습니다. 걸그룹은 AOA, 시크릿, 걸스데이인데요. …

EXID가 ‘핫핑크’ 매력을 알린다고 전해라 (인터뷰) | 텐아시아

[텐아시아=박수정 기자]<p>‘핫핑크’에 담긴 EXID의 자신감은 무엇일까.<p>EXID는 ‘핫핑크’ 컴백을 앞두고 걱정이 많았다. 세 번째 곡도 잘 돼야 한다는 부담감, 의자춤과 댄서와의 호흡 등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는 부담감 등이 있었다. 그러나 EXID 특유의 ‘즐거우면 됐지’라는 파이팅이 짐을 덜고, 더 좋은 무대를 만들게 했다. 하니는 최근 텐아시아와 만남에서 “처음 시도해보는 것도 많아서 이런저런 걱정을 했. 또 세 번째 곡이 가장 중요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서 부담감도 있었다. 첫 무대를 하고나니 개운한 것도 있고, 자신감도 …

당신의 피부는 웜톤인가요, 쿨톤인가요?

사놓고도 좀처럼 입지 못하는 색의 셔츠, 딱 한 번 발라본 후 서랍 안에 방치하는 립스틱. 자신에게 어떤 색깔이 어울리는지 미리 가늠하는데 실패한 결과다. 고유의 피부색, 눈동자색, 머리색에 따라 결정되는 ‘퍼스널컬러’에 따라 어울리는 색이 달라진다는 개념이 최근 들어 주목받는 것은 이런 시행착오를 줄여줄 수 있다는 희망 때문이다. 따뜻한 봄(봄 웜톤), 차가운 여름(여름 쿨톤), 따뜻한 가을(가을 웜톤), 차가운 겨울(겨울 쿨톤) 중 어느 타입인지 따지는 색채학의 이론은 이제 패션‧뷰티계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번져나가는 중이다. …

[TENPHOTO] 황우슬혜,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서울패션위크) | 텐아시아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16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박춘무 컬렉션에 참석해 쇼를 관람하고 있다.<p>배우 황우슬혜가 16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박춘무 컬렉션에 참석해 쇼를 관람하고 있다.<p>배우 황우슬혜가 쇼를 관람하고 있다. (서울패션위크)<p>배우 황우슬혜가 쇼를 관람하고 있다. (서울패션위크)<p>조슬기 인턴기자 ke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