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석

11 Flips | 1 Magazine | 1 Like | 12 Following | @565n9ap | Keep up with 유정석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유정석”

베르베르와 김정기 작가의 만남! '제3인류' 11화

“찬권이가 이렇게 일찍 갈지 몰랐다” 허허로운 표정들 | 텐아시아

21일 한국 대중음악계의 큰 별 들국화의 드러머 주찬권의 시신이 안치된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는 조문객이 끊이지 않았다. 오후 8시 경 들국화 멤버들인 전인권, 최성원은 이미 술이 불콰했다. 하지만 계속해서 들어오는 음악 동료들, 팬들을 알아보고 반갑게 맞이했다. 그리고 계속 술을 들이켰다.<p>맞은편엔 신촌블루스의 리더 엄인호가 앉아 연신 소주를 마셨다. 고인과는 2010년 슈퍼세션으로 활동하며 록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 엄인호는 “찬권이가 이렇게 일찍 갈지 몰랐다”라며 허허로운 표정을 지었다.<p>영정 속의 주찬권은 인자하게 웃고 있다. …

all about gear

김장원 2018년 9월 20일<p>악동같은 A 35 4매틱이 공개됐다. 작은 체구와 AMG의 높은 기술력의 조화로, 기존 A 45의 뒤를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의 핫 해치 자리를 이어받는다. 스포츠카 뺨치는 A 35의 실체를 알아보자. 0→100km/h in 4.7초!<p>이세환 2018년 9월 20일<p>자동차로 서킷 주행을 즐기는가? 그런 당신의 손목 위에 가장 잘 어울릴 만한 시계가 나왔다. 서킷 랩타임을 계측해서 데이터화하는 에디피스 ECB-800이 주인공이다 시계는 멋쟁이의 필수품 중 하나라지만, 나는 시계에 관심도 없고<p>김장원 2018년 …

계속되는 해설의 흑역사, 허정무 전 감독

“아, 브라질 선수들 모두 일이 제대로 안 풀리니까 당황했어요. 어쩔 줄을 모르고 있죠.” 이는 지난 12일 열린 한국 대 브라질 대표팀 친선 경기에서의 해설위원 허정무가 한 해설의 일부분이다. 하지만 정작 ‘멘붕’에 빠진 건 거친 해설을 해버린 본인과 그걸 지켜보는 시청자였을 것이다. 당시 브라질의 네이마르에게 거친 파울을 계속 하며 힘겹게 경기를 하고 있던 건 한국 팀이었기 때문이다.<p>부족한 팩트와 약한 분석 대신 감정이 두드러지는 허 전 감독의 해설은 이미 유명하다. 위치에 상관없이 한국 선수가 골을 잡으면 일단 “슛!”을 …

SEOUL BAKERS

2017년 봄, 서울에서 가장 핫한 미식 테마는 ‘빵’이다. 밀가루, 물, 효모라는 주재료는 같지만 어떻게 배합하고, 반죽하고, 발효하고, 굽는가에 따라 그 맛과 품질이 확연하게 달라지는 것이 빵의 묘미. 최근에는 식빵이나 치아바타, 바게트 등 식사 빵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우리의 식탁에서 밥만큼 중요한 주식으로 대접받고 있다. 국내 미식 전문 기자 10인의 추천을 통해 셰프가 재료 선정부터 매장 진열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고 완성하는 서울 최고의 빵집과 베이커 15명, 그들의 시그너처 빵을 소개한다.<p><b>밀도 전익범</b><p>오픈 전부터 줄을 서야 …

Feather Sculptures by Kate MccGwire | Colossal

<p>British sculptor Kate MccGwire (previously) creates uncanny organic sculptures from layers of bird feathers. The objects she creates are 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