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동

30 Flips | 8 Magazines | 21 Likes | 6 Followers | @53b4rhq | Keep up with 김시동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시동”

"수면제 졸피뎀, 뇌졸중 회복 촉진"

• English<br>• 中文<br>• 日本語<br>• عربي<br>• Español<br>• Français<p>본문 내용을 불러오고 있습니다.<p>(서울=연합뉴스) 한성간 기자 = 수면유도제 졸피뎀(zolpidem)이 뇌졸중 회복을 촉진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p>미국 스탠퍼드 대학 의과대학 신경외과 전문의 개리 스타인버그 …

[MOVIE] The new Porsche 911 Carrera – Engine

묻지마 윈도10 설치 파일 자동 다운로드 논란

윈도10 설치 파일이 사용자 의지와 상관 없이 PC에 자동으로 다운되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p>​<p>10일(현지시간) 더인콰이어는 윈도10 업그레이드 설치 파일이 포함돼 있는 폴더를 PC에서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는 윈도10 업그레이드 예약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도 최대 6기가바이트(GB) 크기의 설치 파일이 다운로되고 있다고 지적했다.<p>​<p>​<p>MS는 이 지적에 대해 윈도10 설치 파일이 윈도 업데이트 매카니즘에 따라 제공되어진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윈도업데이트를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받겠다고 선택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MS는 …

‘복면가왕’ 기권한 육성재, “육잘또답네”

(사진=MBC 방송 캡처)<p>지난 11일 방송된 NBC ‘특별 생방송 여러분의 선택!복면가왕’에서 육성재가 기권해 화제를 보았다.<p>2015 DMC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기획된 생방송으로, 관객 평가단과 더불어 실시간 문자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가왕을 뽑았다.<p>1라운드에선 …

테크홀릭

[뉴스줌인] 애플 '아이폰6S'를 통해 살펴본 모바일 흐름

안수영 2015-09-10<p>[IT동아 안수영 기자] 스마트폰 시장의 트렌드를 움직이는 한 축, 바로 애플이다. 애플은 오늘(현지시각 9월 9일) 아이폰6S와 플러스, 아이패드 프로 등 시장을 움직일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발표했다.<p>애플이 발표한 신제품과 기술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끄는 것은 단연 아이폰이다. 이는 모바일 시장에서 아이폰의 영향력이 크고, 아이폰이 지향하는 바가 곧 모바일 트렌드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애플 아이폰6S에는 과연 어떤 모바일 흐름이 담겨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p><b>로즈골드 출시: 스마트폰 색상의</b> …

[시승기]‘아날로그 감성’ 충만한 시트로엥 DS3 타보니

컴퓨터로 글을 쓰는 시대에도 사람들은 집집마다 연필 한 자루씩을 남겨 놓는다. 종이에 글을 쓸 때 들리는 ‘사각사각’ 소리와 느낌이 좋아서다. 디지털 시대에도 아날로그는 이런 식으로 사람의 감성을 자극한다. 연필 뿐만이 아니다. 사람들은 종종 TV대신 라디오로, …

애플 "삼성 배상금 5억4천만弗 바로 달라"

“삼성이 특허침해 배상금 5억4천만 달러를 지불하도록 해달라.”<p>​<p>아이폰6S와 아이패드 프로가 모습을 드러낸 지난 9일(이하 현지 시각) 애플 변호인들은 삼성의 배상금 지급을 요구하는 문건을 캘리포니아 북부지역법원에 접수했다고 특허 전문 사이트 포스페이턴츠가 11일 전했다.<p>​<p>이번 문건은 소송 쟁점이었던 애플 특허가 무효 공방에 휘말린 상황을 감안해 배상금 지급 시기를 미뤄 달라는 삼성 요구에 대한 반박 자료로 제출했다. 이 문건에서 애플 측은 “915 특허권 무효 공방을 이유로 배상금 지급을 미뤄달라는 삼성 요구를 받아들여서는 안 …

자전거 덕후를 위한 현실적인 웨건

자전거를 차에 싣고 이동하려는 사람은 항상 고민이 많다.<p>지붕에 거치하자니 끊임없이 선루프로 지붕 위 상황을 점검하느라 정신이 없고, 트렁크나 테일게이트에 장착하는 거치 방식을 쓰면 신호 대기 때마다 뒷 차가 가까이 접근하는 걸 파악하느라 온갖 신경이 곤두선다. 지하주차장을 들어가거나 급정거를 해야 할 때는 이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기 십상. 그렇다고 차 안에 두자니 뽀얀 가죽 시트에 행여 체인 오일이라도 묻을까 싶어 노심초사하기 마련이다.<p>그래도 자전거를 차에 가장 안전하게 싣는 방법은 차 안에 두는 것. 지상고가 낮은 곳을 …

[시승기]재규어XE로 도산대로 달려보니

재규어 XE는 부드러운 심장을 지닌 준중형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진수를 보여주기 충분했다.<p>​<p>지난달 6일 서울 남산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재규어 XE 신차발표회 이후 약 한 달여 만에 XE를 서울 강남 도산대로 일대서 다시 만났다.<p>​<p>신차발표회 당시 XE의 첫 인상은 심플함이었다. XE의 디자인을 총괄한 이안 칼럼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는 “XE는 재규어 디자인의 핵심인 뛰어난 프로포션, 다이내믹하면서도 엣지 있는 느낌을 살렸다”고 밝혔다.<p>​<p>하지만 기자가 보기엔 재규어 XE는 날렵함보다는 모든 세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

출시 임박! 포드 뉴 익스플로러 미리보기

운전자에게 저유가는 행복한 소식이다. 디젤 엔진 대비 상대적으로 연료 효율이 떨어지는 가솔린 엔진 모델은 외면받는 게 사실이다. 올해 상반기 가솔린 평균 가격은 ℓ당 1514.5원. 지난 해 상반기 평균 가격인 ℓ당 1875.8원보다 약 20% 가까이 하락했다. 수입 SUV는 현재 디젤 엔진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가솔린 SUV 중에서 유난히 판매량이 많은 모델이 바로 ‘포드 익스플로러’다. 대형 SUV 익스플로러는 모든 트림이 가솔린 엔진을 장착하고 있지만, 대형 SUV 판매에서 항상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다.<p>디젤 엔진의 홍수 …

'페북' 안 두려운 亞 인기 채팅 앱 4가지

글로벌 메신저 앱 하면 ‘페이스북 메신저’와 ‘왓츠앱’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실제로 페이스북 메신저는 지난 6월 월간 활동 이용자 수 7억명을 넘어섰다. 왓츠앱도 최근 9억명을 돌파했다고 공식 발표했다.<p>​<p>하지만 아시아로 넘어오면 상황이 달라진다.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들에는 대표 메신저 앱이 따로 있다.<p>​<p>씨넷은 7일(현지시각) 아시아 주요국가들의 대표 메신저 앱을 한데 모아서 소개했다.<p>​<p>왓츠앱, 바이버, 킥 등의 글로벌 메신저 앱은 제공하는 기능이 서비스별로 크게 차이 나지 않는 것에 반해, 아시아 …

요망한 중국 고가폰, 화웨이 메이트S 리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5에서 중국 제조사는 여러 가지 의미로 주목받았다. 일단, 많았다. 그리고 컸다. 나는 지금 분명 베를린에 와있건만 독어보다는 중국어가 더 많이 들리더라. 올해 참가한 업체의 20% 이상이 중국 브랜드였다고 하니 내 말이 과장은 아닌 것 같다.<p>단순히 숫자만 많으냐면 그것도 아니다. 이번엔 확실히 기술력 면에서도 발전한 모습을 보여줬다. 큼직한 가전제품은 직접 사용해보기 어렵지만, 작은 모바일 기기는 현장에서 쉽게 테스트해볼 수 있었다. 그래서 화웨이의 새로운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만나고 왔다.<p>요즘 …

BMW 코리아, 뉴 3시리즈 국내 출시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BMW 코리아는 7일 마포 전시장에서 지난 40년 동안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기준을 제시해 온 BMW 뉴 3시리즈 모델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p>3시리즈는 1975년 최초 등장해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400만대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BMW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p>새롭게 출시된 뉴 3시리즈 모델은 더욱 날렵해진 디자인 및 운전의 편의성과 함께 효율성을 겸비한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이다. 특히, 이번 뉴 3시리즈는 운전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총 …

정몽구의 통큰 화답…현대차그룹, 향후 5년간 6만명 채용

-3년간 연평균 1만 2천명 채용… 2020년까지 6만여명 채용 계획<p>-1100명에 그룹사 해외법인 인턴기회 제공<p>-3년간 1200억원 투자, 약 1만 2000명 취업…창업 지원<p>[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현대자동차그룹이 내년부터 오는 2018년까지 3년 동안 해외 인턴십 도입, 임금피크제 도입과 병행한 추가 채용 등을 통해 3만 6000명을 채용한다. 2020년까지 5년간으로는 6만여명에 이른다. 임금피크제 도입에 따른 또한 채용과 별도로 청년 취업 및 창업 지원사업 등에 1200억원을 투자, 청년 구직자 약 1만 2000명의 취업과 …

한국타이어 노조 집행부 사퇴… 임금협상 무기한 연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국타이어의 임금 협상이 무기한 연기됐다. 지난 26일 노사 간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노조 집행부와 대의원 전원이 27일 사퇴하면서다.<p>이날 한국타이어 노조는 "2015년 임·단협 잠정합의안에 대해 조합원들의 불만과 현장여론을 직시하지 못한 점에 깊이 사죄한다"며 "이에 현 집행부 전원 사퇴와 대의원 사퇴로 분노한 현장여론을 사측에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p>이어 "금일부터 노동조합은 무기한 폐쇄되고 잠정합의안에 대한 임·단협 찬반투표도 전면 취소된다"고 덧붙였다.<p>앞서 한국타이어는 실질임금을 8.84% …

68.M45플레이아데스성단은 유명한 성단 중 하나로 육안으로 뚜렷하게 보이는 성단입니다. 황소자리에타 알키온에 위치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가깝고 1.4등급이라는 밝은 등급으로 인류에게 가장 잘 알려진 성단입니다. http://t.co/UqNrTaj4

한타·금타, '노조파업'에 속탄다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국타이어 노조가 쟁의행위 찬반투표를 실시, 압도적인 찬성률로 파업을 가결했다. 한국타이어 노조는 1962년 설립 후 53년간 단 한 차례도 파업을 하지 않았다. 지난주 파업에 돌입한 금호타이어에 이어 한국타이어 노조도 파업을 가결함에 따라 타이어 업계가 파업으로 속앓이를 하고 있다.<p>/<p>24일 한국타이어 노동조합은 21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 쟁의행위에 대한 찬반투표 결과 86.3%의 찬성률로 가결됐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에는 조합원 4700명 중 4434명이 투표해 4056명이 찬성했다.<p>한국타이어 노조는 …

제주도 렌트? 레이보다 푸조 2008이 싸다

뜻하지 않게 2008에 대한 장기 리뷰를 진행하게 됐다. 가장 큰 문제는 무슨 말을 어찌해야 하느냐는 것이었다. 지난주엔 2008을 구매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오늘은 2008에 대한 리뷰라기보다 제주도 푸조 렌터카에 대한 설을 풀어보련다.<p>얼마 전 뉴스를 통해 푸조, 시트로엥이 제주도에서 렌터카 사업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접했다. 관광객이 많은 제주도에서 렌터카 사업을 진행하면서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자사의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p>때마침 우리 부부도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제주도로 갈 생각이었다. 일단 …

현대차·토요타 '아~' 한숨

아슬란, 7월 판매 20% 감소…프로모션도 효과 없어<br>아발론, 올해 판매 28대 그치며 저조<p>[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준대형 세단 현대차 '아슬란'과 토요타 '아발론'이 부진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더구나 강력한 경쟁자 '임팔라'까지 국내 준대형 세단 시장에 뛰어들면서 입지가 더욱 좁아질 것으로 우려된다.<p>20일 현대차에 따르면, 아슬란은 7월 612대가 판매되며 전월 대비 20.6% 감소했다. 올해 1~7월 누적 판매대수는 5842대에 그치고 있다. 1월과 2월을 제외하고는 1000대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으며 5월에는 …

Articles about eichler remodel burlingame california on Dwell.com - Dwell

After commissioning Klopf Architecture to design an addition to their ranch-style property more than 10 years ago, a Burlingame,...<p>Ranging from $795,000 to $4,250,000, these Californian Eichler homes run the gamut from cozy bungalows to rare, double-story...<p>Enjoy the delightful connection of …

쌍용차, '티볼리' 디젤 모델 출시…최저 2045만원부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디젤 모델을 내놨다. 판매가 최저 2045만원으로 고사양 판매가는 2495만원이다.<p>6일 쌍용자동차는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된 티볼리 디젤 출시 발표회를 통해 디젤 라인업의 세부사항을 공개했다.<p>티볼리 디젤 세부사항을 살펴보면 유로6 e-XDi160 엔진이 적용돼 최고출력 115마력, 최대 토크 30.6㎏·m를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15.3㎞/ℓ(2WD A/T)다.<p>특히 실제 주행에서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1500~2500rpm 구간에서 최대 토크를 발휘하도록 했다. 뛰어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