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

10 Added | 2 Magazines | @4rb2vno | Keep up with 경제적 자유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경제적 자유”

[솥밥]통통하고 향긋한 굴밥 만들기, 굴 솥밥 만드는 법

겨울은 굴의 뽀얀 유백색 속살이 통통하게 오르는 계절. 그 계절에 어울리는 굴 솥밥을 만들었다.특유의 바다 냄새를 살리고 싶어서, 양념장에는 참기름을 조금만 넣고 쪽파로 향을 더했다.굴 자체에도 어느 정도 소금기가 있기 때문에, 양념장에 육수를 넣어 간장을 조금 묽게 …

[르포]'복덕방 변호사' 트러스트 부동산 통해 집 구해 보니…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권리관계가 복잡하거나 고가인 집을 거래해본 사림이라면 누구나 노심초사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부동산은 전 재산과도 같은 데다 다양한 변수를 예측하지 못하면 큰돈을 떼일 수도 있어서다.<p>지난 2015년 이런 우려를 불식시키고 부동산을 …

코다리요리 간장양념코다리조림

<b>코다리요리,간장양념 코다리조림</b><b></b> <b></b> <b></b> <b></b> 겨울철 반찬으로인기 만점인 코다리간장양념으로 코다리조림을 만들어 봤어요. 청양고추 듬뿍 넣어매콤하게~완전 밥도둑입니다. 코다리조림 만들기 코다리 2 마리, 청양고추 3개,슬라이스 생강 양념장 멸치육수 1과 1/2컵간장 4큰술맛술 …

[찜닭]달콤짭짤한 간장찜닭 만들기, 찜닭 만드는 법

닭의 해니까 닭요리(단순).2~3인 분량인데, 잘 먹는 여자 or 보통 남자 기준으로 2인분, 소식하는 여자라면 3인분 정도 된다.<br>※닭 호수와 중량 얘기는 접어두었다(더 보려면 클릭).10호짜리 닭을 사서 절반 조금 넘게 썼는데, 6호~8호 정도의 작은 닭은 한 마리 …

계란국, 팽이버섯계란국

<b>계란국,팽이버섯계란국</b><b></b> <b></b> <b></b> <b></b> 간단하게 끓일 수 있는 만만한 국인계란국요즘은 금란이라서 먹기가 불편하지만그동안 쉽게 끓일 수 있는 국이었지요. 날이 추워지니 더 찾게되는 국매일 뭐 끓이나 고민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랍니다. 계란국, 팽이버섯계란국 계란 2개, 팽이버섯, …

그들은 왜 알라의 이름으로 총을 드는가: 1. 이슬람과 문명화

이스탄불, 바그다드, 니스, 베를린… 잊을 만 하면 테러 사건이 터집니다. 부시가 테러와의 전쟁을 선언한 지 20년을 바라보지만, 문제는 더 나빠진 것 같습니다. 그 중심에 이슬람이 있습니다. 이 연재는 4편에 걸쳐 테러와 폭력의 시대를 상징하는 키워드로서 이슬람이 가지는 현재적 의미를 그 뿌리부터 살펴보려고 합니다. (필자)<p><b>그들은 왜 알라의 이름으로 총을 드는가</b><p>→ <b>이슬람과 문명화</b><br>• 옆집 아저씨가 총을 드는 이유<p>9.11 테러, 모스크바 테러, 뭄바이 테러, 샤를리 엡도 테러, 파리 테러, 니스 테러, 그리고 베를린 테러에 이르기까지. …

감자 치즈 베이컨 구이

<b>감자 치즈 베이컨 구이</b> 스위스 가정식요리중 라클렛이라는 치즈요리가 있는데요.라클렛이라는 치즈를 녹여서 감자와 피클을 함께 먹는 요리예요~치즈를 녹여서 치즈의 풍미와 부드러움 고소함을 느낄수 있구요.만들기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어먹기 좋은것 같아요.치즈와 감자를 …

[성한용 칼럼] 정치교체-반정치주의 뭐가 다른가 : 칼럼 : 사설.칼럼 : 뉴스 : 한겨레

<b>성한용<br>정치팀 선임기자</b><p>반기문 전 총장이 말하는 정치교체는 반정치주의와 다르지 않다. 반정치주의는 민주주의를 무력화하기 위한 반정치 기득권 세력의 이데올로기다. 대통령은 분열과 갈등을 조직화하고 조정하고 타협하고 해결하는 민주주의의 수호자여야 한다.<p>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의 발걸음은 광폭에 광속이다. 음성-충주-평택-거제-부산-김해-진도-영암-광주-대구-대전을 돌아 19일 서울로 돌아온다. 경제 현장 방문, 고통받는 민심 청취 등 다목적이다. 10년 공백을 한꺼번에 메우려는 기세다. 노익장을 과시하려는 것 같은데 따라다니는 취재진은 …

헬스케어와 웨어러블 기기의 향방

2013년을 되돌아보자. 당시 스마트폰 시장은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갔고 모바일의 가능성에 모두가 심취해 있었다. 모바일은 모두에게 너무나도 넓은 기회의 땅이었고, 하루가 다르게 우리의 삶을 바꿔놓고 있었다. 특히 스마트폰은 서서히 우리의 삶에 스며들어 센서를 통해 모든 움직임을 읽어 들이고 있었고, 이에 따라 몸에 착용하는 이른바 ‘웨어러블 컴퓨팅’이 포스트 스마트폰의 핵심으로 주목받고 있었다.<p><b>과연 헬스케어 웨어러블 기기의 시대는 끝났나</b><p>많은 기업이 시장에 뛰어들었고, 나이키 퓨얼밴드를 비롯해 조본, 핏빗 등 피트니스 밴드와 페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