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아

10 Flips | 2 Magazines | 6 Likes | @4qfdira | Keep up with 박선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박선아”

"악귀 씌였다" 딸 참혹 살해 어머니도, 오빠도 침묵

【시흥=뉴시스】이정하 이종일 기자 = '애완견에게 씌인 악귀가 딸에게 옮겨갔다'며 친딸이자 여동생을 참혹하게 살해한 모자(母子)가 21일 처음으로 외부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범행 동기 대해서는 침묵했다.<p>이 사건 피의자인 김모(54·여)씨와 아들(26)은 21일 …

[카드뉴스] "푸석한 머릿결"…손상모 살리는 헤어팩 A to Z

이전다음<p>잦은 헤어 염색과 펌으로 머릿결이 크게 손상됐다면 손상 모발을 위해 출시된 제품을 사용해 관리를 해야 한다. 특히 자외선 노출이 잦고 물놀이까지 즐기는 여름철엔 더 특별한 헤어 케어가 필요하다. 빗질도 제대로 안 되고 뚝뚝 끊어지는 머릿결을 구제해줄 다양한 기능의 '헤어팩'을 소개한다.

"과감하게 혹은 편안하게"…슬립 드레스 스타일링 TIP

슬립 드레스는 '란제리룩'의 일종으로 가느다란 어깨끈과 허리선 또는 허릿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슬립 드레스는 연출 방식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보디라인을 따라 흘러내리는 슬립 드레스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내보자.<p><b>◇슬립 드레스만 입기…섹시한 분위기 연출</b><p>과감하게 슬립 드레스만 단독으로 착용하면 섹시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특히 레드나 블랙 컬러의 롱 슬립 드레스는 다른 아이템 없이 우아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챙이 넓은 플로피햇이나 밀짚 모자인 파나마햇 등을 매치하면 바캉스룩으로도 …

‘글로벌 SNS스타’ 릴리 메이맥, ‘아일랜드 호핑’ 화보 공개

<b>- 7월 18일부터 2주 동안 폴리폴리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화보 공개</b><p>그리스 토탈 컨셉 브랜드 폴리폴리에서 글로벌 SNS 패셔니스타 릴리 메이맥(Lilly Maymac)과 함께 16SS시즌 ‘실버 섬머(Silver summer)’캠페인 프로젝트인 ‘폴리폴리 아일랜드 …

[카드뉴스] "손 끝까지 멋스럽게"…올 여름 네일 트렌디 아이템

이전다음<p>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매년 여름엔 손 끝 발 끝마다 화려한 컬러와 장식들이 형형색색 꽃을 피운다. 네일 스타일링으로 밋밋한 여름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스타일리시해지는 방법. 당신의 손톱, 발톱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줄 네일 스타일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카드뉴스] "자유로운 보헤미안"…에스닉 룩 스타일링 TIP

이전다음<p>에스닉(Ethnic) 무드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세계 여러 나라 민족의 고유한 복장을 모티프로 한 에스닉 룩은 1970년대 이후 여러 디자이너에 의해 발표됐다. 자유로운 보헤미안이 떠오르는 에스닉 룩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p><b>"사랑스러운 보헤미안"…에스닉 무드 스타일링 연출법</b> <b><br>☞원문 기사 바로 가기</b>

야노시호 vs 한채아, '줄무늬 코트' 공항패션…승자는?

세로줄무늬 코트는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얇은 줄무늬를 선택하면 키가 커 보인다. 모델 야노시호와 배우 한채아는 공식석상에서 세로줄무늬 코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p>야노시호는 지난 23일 오전 국내 일정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야노시호는 미니 원피스에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고 산뜻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p>한채아는 지난 23일 오전 개인 일정을 위해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날 한채아는 화이트 티셔츠와 화이트 화이트 진 차림에 파란 줄무늬 …

이하늬 vs 모델, 발망 '지브라 원피스' 스타일링 대결

발망의 2016 크루즈/리조트 컬렉션은 2011년 25세의 젊은 나이로 발망의 크리에이티브가된 디자이너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 손을 거쳐 탄생했다. 2016 크루즈/리조트 컬렉션에서 발망은 카키, 브라운, 베이지, 오렌지 컬러 등을 주축으로 독특한 텍스처와 볼드한 패턴의 의상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p>배우 이하늬는 지난 1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수목 미니시리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발망 2016 크루즈/리조트 컬렉션의 오렌지색 지브라 패턴 원피스를 입고 …

AMD-AP, VR 저널리즘 맞손

AMD가 2월18일 국제적인 통신사 AP(Associated Press)와 함께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저널리즘 환경을 꾸리겠다고 발표했다. 두 업체의 협업은 AMD의 라데온 그래픽 기술을 이용해 AP가 VR 콘텐츠를 제작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AMD는 AP에 VR 기술과 360도 동영상 등 차세대 저널리즘을 지원하기 위한 하드웨어 플랫폼과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할 예정이다.<p>VR 저널리즘은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사고 현장을 VR로 재구성하는 것을 말한다. 독자는 마치 사건 현장을 직접 보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