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락

5 Added | 1 Magazine | @4lpu9ag | Keep up with 이준락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준락”

태풍, 군사작전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

23일 대만 인근 해상에 도달한 제19호 태풍 고니. © AFP=뉴스1 © News1<p>北 지뢰도발로 남북고위급회담이 사흘째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있는 가운데 북한이 지난 20일 준전시상태를 선포 후 북한군 핵심 침투전력인 공중부양정과 잠수함, 특수전요원이 소속 기지를 떠나 전방으로 전개한 것으로 확인됐다.<p>북한군은 평안북도 철산군의 기지에 있는 공기부양정 10여 척을 서해 북방한계선(NLL)에서 북쪽으로 60여㎞ 거리의 고암포로 전진 배치하고, 잠수함 50여척은 우리군의 감시망을 벗어나 있다.<p>이는 북한군이 준전시상태의 매뉴얼대로 …

[MLB] '후반기 반등' 추신수, 아내의 말 한마디 덕분이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3)가 20일(한국시간) © AFP=News1<p>'추추트레인' 추신수(33·텍사스 레인저스)의 후반기 반등은 아내의 따뜻한 말 한마디 덕분이었다.<p>추신수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지역매체 댈러스 모닝뉴스에서 "아내가 모든 사람의 인생은 건물을 짓는 일과 같다고 말했다"고 밝혔다.<p>이어 "아내는 건물을 굉장히 빨리 짓고, 높게 만들 수 있는 사람들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반인 만큼 내 건물은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이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p>다소 뜬구름 같은 이 말은 추신수에게 큰 힘이 됐다.<p>…

‘지뢰’ 부상 장병, 정부가 전액 지원, 그런데… ⇨ ‘좌-우 언론’ 이 와중에도 ‘이념 보도’

1차 목함지뢰 폭발 부상자인 하모(21) 하사는 분당 서울대병원에서, 하 하사와 함께 부상을 당한 김모(23) 하사는 경기 성남 국군수도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이들 ‘영웅’에 대한 치료 비용과 과정은 정부 차원에서 지원된다. 이들에 대한 후유장해보험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