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7 Added | 2 Magazines | @4ijpmmr | Keep up with 이상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상우”

겨울을 나는 길고양이를 돕는 법 : 인간과동물 : 인간과동물 : 애니멀피플 : 뉴스

<b>[애니멀피플] 김하연의 묻지 않는 고양이</b><br>아무리 털을 부풀려도 가혹한 계절, 겨울<br>물과 사료 짊어진 이상한 아저씨의 부탁<br>”이 아이들을 제발 그냥 두기만 해주세요”<p>고양이는 계절에 따라 몸집의 형태가 달라 보인다. 2012년 8월의 랑자.<p>이미 겨울이다. 해가 떨어지면 기온이 곤두박질친다. 번지점프 하듯이. 예년보다 빠른 겨울 때문에 휴대폰 모바일 쇼핑으로 옷 고르는 아내의 손이 바빠지고, 새벽 출근하는 내 옷차림도 달라졌다. 위아래로 3개를 겹쳐 입고 몸집이 두 배는 커졌다. 옷맵시를 걱정할 때가 아니다.<p>길고양이는 겨울을 어떻게 대비하고 …

제주도 한라산 눈꽃 '제대로' 즐기는 5개 산행 코스

문의 : 안녕하세요 원근씨. 얼마 전에 한라산에 눈이 왔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한라산 눈꽃 산행을 하려고 하는데 팁 좀 주실 수 있을까요?<p>답변 : 안녕하세요. 저도 한라산 눈 소식을 접하고 제주도로 날아가고 싶다는 마음뿐이었습니다.<p>한라산 눈꽃은 국내에서 단연 최고가 …

[포토] 지스타 테라M 부스에 현실 '엘린'이 뜨다! 엘린 코스프레 현장

국내 게이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최고의 게임 축제, '지스타 2017'의 둘째 날이 밝았습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람객들은 다양한 행사를 즐기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벡스코를 방문했습니다. 한편 어두운 실내를 자체발광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이들이 지스타에 등장했다고 하여 찾아가 봤는데요.<p>바로 넷마블 부스 테라M '엘린' 코스프레 현장입니다. 세 명의 레이싱 모델이 직접 '테라 M'의 마스코트 '엘린'으로 변신해 상큼함을 뽐냈습니다. 또한, 이번 현장에는 유명 BJ '이설'이 진행을 맡아 팬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기도 …

인생과 음식을 요리하는 다섯 편의 영화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요리와 음식은 생존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것이고, 동시에 생의 즐거움이며, 인류가 만들어내는 수많은 문명과 문화 속에 녹아들어 있다. 그리고 오늘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서울국제음식 영화제는 요리와 음식과 문화, 그리고 인생을 다룬 다양한 영화들을 상영한다. 그래서 요리와 음식과 밀접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인생의 음식 영화를 꼽아달라고 부탁했다.<p>작년 봄, 파리를 한 달 동안 여행하며 파리지앵의 삶을 맛보듯 지냈다. 무엇이 가장 기억에 남느냐고? 오르세 미술관, 센강, 에펠보다 온전히 나의 시간으로 …

청소가 쉬워진다. 간단하고 효과 좋은 청소법 10

청소하는 것 자체를 즐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즐기지 않는다고 해서 삶의 질과 직결되는 집 청소를 소홀히 할 수는 없는 법. 작업을 최소화하면서 그 결과는 보장할 수 있는 청소 팁이 필요하다. …

고든램지, 독설가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맥주 CF 속 그 셰프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인 고든램지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p>고든램지는 세계적으로 10여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받은 미슐랭 스타는 16개에 달할 정도로 유명한 셰프다.<p>고든램지는 TV 리얼리티 …

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 남자와 여자의 사랑

[매거진M] 알 수 없는 말을 중얼거리고 강박적인 행동을 하는 장선(장선). 같은 학원에서 근무하는 둘은 거짓말을 하며 세상과 소통하고, 서로 가까워진다. 그러나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는 두 사람의 대화, 경악할 만한 행동들은 이해하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