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동찬

12 Added | 1 Magazine | 1 Like | @4eubnl7 | Keep up with 송동찬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송동찬”

대학 선배, 이렇게 입어줬으면 좋겠어!

캠퍼스룩으로 안성맞춤인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에 청바지를 매치했다. 여기에 활동성을 높이는 백팩과 스포티한 무드의 손목시계를 더해 세련된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p>글| 패션웹진 스냅 이승미 사진| 아이스타일24<p><추천기사><p>소개팅에서 성공하는 코디는?<p>플라워 패턴 …

남성 가을 연청자켓룩

15 f/w 트렌드 소재 중 하나라 데님소재로 자켓을 많이 선보이고 있던 흐름이였던것 같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연청컬러의 청자켓으로 가을 코디북을 만들어 봤어요. 스타일은 심플함이 섞인 빈티지한 느낌으로 나타내봤습니다. 이번 스타일의 포인트는 청자켓! 심플한 …

김재영-조민호-장수원, 가을 남자들의 니트룩! (H&M Studio F/W 2015)

남자 스타들이 니트를 활용할 가을룩을 연출했다. 9일 오후 서울시 신사동 H&M 압구정점에서 H&M STUDIO A/W 2015컬렉션 런칭파티가 열렸다.<p>(왼쪽부터 차례대로) 김재영, 조민호, 장수원<p>이날 현장에는 박슬기, 지현성, 장수임, 고소현, 조민호, 김재영, …

언제 입어도 좋은 스웻셔츠 스타일링

그레이 톤의 기본 스웻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하여 주말 나들이에 좋은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아직 햇볕이 강하기 때문에 미러 선글라스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백팩을 더해 스포티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p>글| 패션웹진 스냅 이승미 사진| 아이스타일24<p><추천기사><p>레이어드 …

디오르의 새로운 남자 향수 Sauvage

디오르에서 새로운 남자 향수가 나왔다. 이름은 Sauvage. 한국 제품명은 소바쥬다. 사전에서 찾아보니 야생, 거친, 황량 뭐 이런 뜻이다. 디오르에서는 1966년 오 소바쥬가 나온 이후 7번째 향수다. 특히 디오르 옴므 이후 10년 만에 나왔다.<br>광고는 이런 느낌. …

trend가 반영된 남자 가을스트릿패션

어제 비가 내린뒤 날씨가 더 선선해진것 같네요. 이제 아침은 완연한 가을인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뉴욕,런던'등에서 2015 f/w 트렌드가 반영된 스트릿룩을 정리해봤어요. 편안하게 보시면서 패피들의 포인트 스타일링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b>2015 Fall</b> …

남자 안경 머리 스타일 정리

얼굴형을 개선 할수있고, 스타일에서 세련됨을 줄수 있어 많은 남성분들이 패션용으로 안경을 쓰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안경은 스타일에서 밋밋한 부분을 채워주는데 아주 좋은 소품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p>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안경 머리를 주제로 하여, 여러 …

15 s/s 트렌드 아이템, 남자 박스반팔티 코디

2015 남자 지오다노 스웨트셔츠 신상 keep clam and smile 출시

캐주얼브랜드 Giordano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신상 맨투맨아이템을 출시했네요. 'keep clam and smile이'란 테마로 출시된 이번 아이템들은 남녀노소 편안한게 입을수 있는 실픔한 디자인이 특징이였습니다. <b>주제: 2015 남자 지오다노 스웨트셔츠 신상</b> …

3000원 이하 편의점 재료로 만드는 칵테일 6

우아하고 분위기 있게 한 잔 하려면 칵테일만 한 게 없죠~! 하지만 비싸다는 게 문제면 문제 ㅠ0ㅠ 저렴하기만 하다면 칵테일 마다할 이유가 없다고요? 그럼 여기 3000원 이하 편의점 재료로 만드는 6가지 종류의 칵테일을 따라 해보세요. 가격은 저렴할지 몰라도 당신의 …

포르투갈 로드트립 안녕 리스본

포르투갈 로드트립 <5> 안녕 리스본<p>리스본 공항에서 여정을 시작했으니 이 도시는 우리의 포르투갈 로드트립의 시작이자 마지막이었다. 열흘 만에 다시 리스본으로 돌아왔을 때쯤엔 우린 절반쯤 현지인이 되어 있었다. 제법 능숙하게 ‘오브리가두(Obrigado, 고맙습니다)’를 발음하기 시작했고, 헤어질 땐 ‘차우!(Tchau)’를 외쳤다. 리스본을 현지식으로 ‘리스보아(Lisboa)’라 부르기 시작한 것도 이때부터다. 물론 여전히 거리의 사람에겐 우리의 검은 머리가 신기한 것 같았지만. 무슨 상관이랴! 우린 노란색 건물 사이를 거침없이 …

스와치, 2015 FW 컬렉션 공개 "신상 시계 한곳에~"

<b>- 스와치 Gruezi All, 테크 모드, 스포츠 믹서, 엑소틱 참 컬렉션 2015 가을/겨울 신제품 공개</b><p>‘스와치(Swatch)'가 지난 8월 25일 주한 스위스 대사관이라는 특별한 장소에서 브랜드 본거지인 스위스의 헤리티지를 가득 담은 아이코닉한 컬렉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