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나

8 Flips | 2 Magazines | @4dkvil9 | Keep up with 임미나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임미나”

코미디언, SMAP, 만화가 = 야쿠자?

<b>오뎅은 어묵이 아니다</b><p>오뎅은 어묵이 아니다. 흔히 일본말 ‘오뎅(おでん)’ 대신 우리말 ‘어묵(魚묵)’으로 순화해 쓰자는 말이 많다. 실제로 오뎅은 비표준어이니 어묵을 쓰라고 맞춤법에서도 권한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자면 어묵은 이름대로 ‘생선 살을 으깨 소금 따위 …

교수의 제자논문 표절은 결코 ‘마이너’한 문제일 수 없다

‘거짓’과 더불어?<p>더불어민주당(이하 더민주당)은 최근 제자 논문 표절의혹을 받고 있는 홍익대 수학교육과 박경미 교수를 비례대표 1번으로 공천했다. 민주개혁 세력의 적통을 자임하는 정당의 1번 주자라는 무게가 결코 가볍지 않다는 점에서 박경미 교수의 비례 1번 공천은 …

나홍진 감독이 말하는 의 5가지 비밀 : 영화·애니 : 문화 : 뉴스 : 한겨레

나홍진 감독. 남은주 기자<p>“모지리 같은 놈이 미끼를 통채로 삼켜 버렸구나.” 영화 <곡성>에서 무당이 한 말은 주인공 종구(곽도원)가 아니라 관객들을 가리킨 말일지도 모른다. 11일 개봉한 <곡성>이 2번째 주말을 맞았지만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다른 해석들이 분분하다. 영화 곳곳엔 관객들을 혼란케 할 미끼를 드리워두었기 때문이다. 개봉 전날인 10일 진행된 유료시사회와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때 진행된 기자 간담회 2번에 걸쳐 나홍진 감독에게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b>(* 이 인터뷰에는 결정적인 스포일러가 여럿</b> …

[어제 뭐 봤어?] ‘아이가 다섯’ 성훈, 신혜선 철옹성 언제 무너뜨리나 | 텐아시아

배우 성훈 신혜선 / 사진=KBS2 ‘아이가 다섯’ 캡처<p><b>KBS2</b> <b>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27회 2016년 5월 21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b><p><b>다섯 줄 요약</b><p>이연태(신혜선)와 김상민(성훈)은 ‘친구’라는 이름을 가장해 ‘썸’을 이어간다. 능글맞은 김상민과 철벽녀 이연태. 두 사람은 잊고만 싶은 첫인상은 뒤로한 채 서로의 진짜 매력을 알아가고 이연태를 마음에 두고 있는 김상민은 자연스럽고 적극적으로 이연태에게 다가간다.<p><b>리뷰</b><p>이 능글맞은 남자를 어쩌나. 이연태를 향한 김상민의 마음이 점점 커지고 있다. 첫인상의 쓰라린 기억은 없다. …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