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동

10 Added | 2 Magazines | 6 Likes | 1 Following | @3njs942 | Keep up with 김희동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희동”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자전거(사진)

자전거를 들고 힘들게 계단을 오르지 않아도 되는 날이 곧 올 것 같다.<p>인도의 디자인 회사 루시드디자인(Lucid Design)은 ‘가방 속의 자전거’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자전거 바퀴 크기의 가죽 가방에 담아 다닐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들었다.<p>이 회사가 설계한 자전거는 …

씨넷코리아 | 소셜펀딩 공유기 “숙제 안하면 인터넷 속도 느려진다?”

숙제를 재촉해도 컴퓨터 앞에 앉은채로 몇 시간이고 “한 판만 더”를 외치고 꼼짝않거나, 집안 청소를 시켜도 스마트폰만 붙들고 있는 아이들로 골머리를 앓는 것은 어느 나라 부모나 마찬가지인 모양이다. 최근 소셜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 등록된 유무선 공유기 벡스박스는 부모들을 위해 자동으로 인터넷 속도를 차단하는 기능을 갖췄다.<p>이 공유기는 정육면체 모양으로 생겼고 유선 접속과 802.11n 와이파이 접속을 모두 지원한다. 얼핏 보기에는 다른 유무선공유기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내부 메뉴에 접속하면 인터넷 접속 …

'대통령이 남탓…절망과 불통의 자화자찬 회견'

박근혜 대통령의 신년 기자회견에 대해 정치권의 반응은 극명하게 엇갈렸다. 야권에서는 "절망과 불통의 자화자찬 회견"이라며 비판적인 인식이 대다수였지만, 새누리당은 "진솔한 사과와 고뇌에 찬 자성"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내놨다.<p><b>새정치연합 "대통령이 남탓만 하고 …

국회의원 수 줄이면 정치가 나아질까?

독일식 비례대표제를 도입하자는 논의가 야권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지만, 여야 모두 의원 정수를 늘려야 한다는 말은 꺼내지 않고 있다. 그들의 속내를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스스로 자기 밥그릇을 키우자고 하기는 곤란할 것이다. 더구나 속된 말로 정치가 죽을 쓰고 …

"김영한 항명사태 말 안 돼…박근혜 대통령, 대국민 사과하라"

"김영한 항명사태 말 안 돼…박근혜 대통령, 대국민 사과하라"<p>[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새정치민주연합은 김영한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항명 사태와 관련, 박근혜 대통령이 12일 예정된 신년 기자회견에서 대국민 사과를 할 것을 촉구했다.<p>한정애 새정치민주연합 대변인은 11일 국회 브리핑에서 "김영한 (전) 민정수석의 항명으로 '콩가루 청와대'라고 조롱당하는 등 청와대의 영이 서지 않는다"며 "국정 혼란을 바로잡고 불통의 국정운영을 일신하려면 박 대통령이 진심 어린 사과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p>서영교 원내대변인도 국회 브리핑에서 …

씨넷코리아 | 인텔, 단추만한 웨어러블용 컴퓨터 ‘퀴리’ 공개

<b>인텔, 단추만한 웨어러블용 컴퓨터 '퀴리' 공개</b><p><b>By 권봉석 기자</b> / bskwon@cnet.co.kr / 2015년 1월 7일<p>인텔이 CES 2015에서 사물인터넷(IoT)에 초점을 둔 에디슨 프로세서에 이어 웨어러블용 초소형 컴퓨터인 ‘퀴리’(Curie)를 공개했다.<p>미국시간으로 6일 CES 기조연설에서 브라이언 크르니자크 인텔 CEO가 공개한 퀴리는 인텔 초소형 32비트 프로세서인 쿼크와 384KB 플래시 메모리, 80KB SRAM과 배터리 충전 회로도 내장했다. 크기는 양복 단추만하며 저전력 규격인 블루투스 LE로 다른 기기와 …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삼성, '밀크VR' 출시 "가상현실 생태계 꾸리기 속도"

360도 시각적 경험 제공하는 가상현실 영상물 매일 업데이트…추천 서비스도 진행<p>[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밀크VR'을 통해 가상현실(VR) 생태계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에 나섰다.<p>31일 삼성전자는 이달 초 출시한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VR'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해 밀크V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우선 기술 프리뷰 버전으로 출시됐다.<p>'밀크뮤직', '밀크비디오' 등을 통해 이미 선보이고 있는 삼성의 콘텐츠 서비스인 밀크는 해당 분야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 콘텐츠를 …

“구글 알고리즘이 객관적이라고? 천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