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균

19 Flips | 2 Magazines | 8 Likes | 2 Following | 1 Follower | @3j9sbpl | Keep up with 유재균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유재균”

한국GM "말리부의 특별한 주인공을 찾습니다"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의 특별한 사연을 찾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제공<br>쉐보레 말리부의 인지도 및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p>[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는 오는 26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프리미엄 중형 세단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나선다고 14일 밝혔다.<p>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고객 및 계약 고객 중 말리부와 관련된 특별한 사연이 당첨된 고객에게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평생 혜택이 주어진다.<p>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

[이상길의 영화읽기]암살-독립군, 기회주의를 겨냥하다

<암살>의 끝부분에서 과거 독립군이었던 안옥윤(전지현)이 변절자 염석진(이정재)을 찾아낸 뒤 그에게 총구를 겨누면서 "왜 그랬냐"고 묻는다.<p>석진도 한때 독립군이었지만 그는 일제의 고문을 피해 살아남은 뒤 친일파로 변절한 인물이었다. 이후 그는 독립군에 잠입해 일본제국주의를 위해 일하면서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을 사지로 내몰았다.<p>그러한 친일 행적에도 불구하고 그는 해방 후 법의 심판을 교묘하게 피해 오히려 호위호식하고 있었고 그것을 심판하기 위해 옥윤은 지금 그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다.<p>잠시 후 석진은 살기 위해 발버둥 치면서 옥윤의 …

気象予報士のポイント解説(日直予報士)

[사채꾼 우시지마], 돈이라는 고어물

누가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도그빌]이다. 친구는 보다가 졸았다고 했지만 나에겐 그저 흥미진진했다. 보통 사람에게 숨겨진 악, 인간이라는 동물의 한계, 어리석음, 용서와 구원, 그리고 결코 긍정적이라 할 수 없는 마지막 장면의 카타르시스까지! 어마어마한 선인의, 악인의 이야기도 아닌 보통사람에게 내재된 잔인함이 나에게는 가장 재미있는 주제다.<p>편집자에게 이번 만화는 [사채꾼 우시지마]로 하겠습니다, 하고 카톡을 보내니 끄아아!! 라는 답이 왔다. 항상 침착하신 분께서 격한 피드백을. 이유를 여쭈어보니 …

‘32호+4타점 맹타’ 박병호, "타석에서 신경썼다"

[스포츠한국 목동=조형래 기자] 넥센 박병호(29)가 4번 타자로서 염경엽 감독의 200승을 축하하는 축포를 쏘아 올리며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다.<p>박병호는 29일 목동 kt전 4번 1루수로 선발 출장해 시즌 32호 홈런을 포함해 4타수 3안타 4타점으로 해결사 역할을 …

'끝내기 역전타 필' KIA, 2경기 연속 9회말 역전승 따내(종합)

[스포츠한국 김성태 기자] 2경기 연속 끝내기였다. 뒤지고 있었지만, 오히려 패배한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KIA 선수들의 모습이었다. 어떻게든 해낼 수 있다는 선수들의 자신감은 짜릿한 역전승을 만들어내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p>KIA는 29일 광주에서 열린 …

'다승왕 선두' 유희관, "개인 최다승 경신이 더 의미있다"

[스포츠한국 잠실=이재현 기자] KBO리그 내에서 가장 먼저 시즌 13승에 선착한 두산 유희관(29)이 다승왕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 일보다 개인 통산 한 시즌 최다승 기록을 경신했다는 점에 더 큰 의미를 부여했다.<p>두산은 29일 잠실에서 열린 한화와의 경기에서 …

Pine forest in the rain, Mt. Namsan, Seoul. | Robert Koehler Travel Photograp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