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관

10 Flips | 1 Magazine | 1 Following | @3ic5osn | Keep up with 김동관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동관”

'스네이더르 여친' 가장 섹시한 모델 욜란테, 은밀 셀카 공개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아르센 벵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 감독이 자신감 상실을 최근 부진의 원인으로 꼽았다.<p>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은 지난 6일 저녁(이하 한국 시각)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13-2014 EPL 33라운드 경기서 에버튼에 0-3으로 완패했다. 4위 아스날은 이날 패배로 승점 쌓기에 실패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리그 4위도 위태롭게 됐다. 5위 에버튼은 이날 승리로 승점 1점 차로 아스날을 바짝 추격했다.<p>아스날은 우세한 점유율을 결과로 이어 가지 못했다. 벵거 감독은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루카 토니(헬라스 베로나)가 체사레 프란델리 이탈리아 감독이 월드컵에 나설 공격수로 자신도 고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p>토니는 올 시즌 ‘회춘’한 기량을 선보이며 헬라스 돌풍을 이끌고 있다. 32라운드까지 치른 현재 토니는 28경기에 나서 16골을 터뜨렸다. 2007-2008시즌 분데스리가에서 24골을 넣은 이후 가장 많은 리그 득점을 기록 중이다.<p>2009년을 마지막으로 대표팀에 선발되지 않고 있는 토니는 7일(한국 시각)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와 한 인터뷰에서 월드컵 출전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현재 이탈리아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사미 히피아 감독의 홀로서기는 바이어 04 레버쿠젠으로부터 퇴출 통보를 받음으로써 실패로 종결됐다.<p>레버쿠젠은 지난 5일 히피아 감독을 경질하고 남은 시즌을 히피아 감독을 보좌하던 사샤 레반도프스키 수석 코치 체제로 마무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히피아 감독을 지도자로서 입문시켜 수장으로까지 임명할 정도로 애정을 보였던 레버쿠젠의 인내가 한계에 부딪힌 것으로 보인다.<p>히피아 감독은 현역 시절이던 2009년 리버풀을 떠나 레버쿠젠으로 이적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히피아 감독은 리버풀에서 축적한 풍부한 경험과 리더십을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저니맨의 여정은 행선지를 가리지 않는 모양이다. 프랑스 출신 스트라이커 니콜라스 아넬카의 차기 행선지로 브라질이 떠오르고 있다.<p>알렉산드레 카리우 아틀레티코 미네이루 회장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넬카는 가로(Galo)에”라는 멘션을 남겼다. 포르투갈어로 수탉을 뜻하는 ‘가로’는 바로 아틀레티코 미네이루의 애칭이다. 즉, 아넬카가 자신들의 팀에 가세한다는 것을 대외적으로 인정한 셈이다.<p>올해 35세로 한때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주전 공격수로 활약한 바 있는 아넬카는 1996-1997시즌 파리 생제르맹을 통해 …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p>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이 좌절된 빅토르 발데스(바르셀로나)의 자리는 누가 메울까? 현재로선 다비드 데 헤아(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유력해 보인다.<p>비센테 델 보스케 스페인 감독은 7일(한국 시각) 스페인 언론 <아스>와 인터뷰에서 “발데스에게 벌어진 일은 정말 안타깝다. 대표팀에도 큰 손실이다. 발데스는 스쿼드에 완전히 녹아들어 항상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또한 그를 필요로 할 때 경기도 뛸 수 있었다”라고 발데스의 부상에 착잡한 심경을 드러냈다.<p>이제 델 보스케 감독이 할 일은 대체자를 선택하는 것이다. 델 보스케 …

델 보스케, “데 헤아, 제3 GK 경쟁자 중 하나”

[스포탈코리아] 김도용 기자= ‘디펜딩 챔피언’ 스페인의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이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이 무산된 빅토르 발데스(32)를 대신할 제 3의 골키퍼 찾기에 분주하다.<p>지난 26일 셀타 비고와의 경기에서 십자인대가 파열 된 발데스는 남은 올 시즌과 함께 6월에 …

[풋볼가십걸] 페루 간판 스타, 여친은 역대급 글래머 '우와!'

[스포탈코리아] 페루를 대표하는 스타 공격수 파올로 게레로(30, 코린티안스). 바이에른 뮌헨과 함부르크를 거쳐 브라질의 명문 코린티안스에서도 여전한 기량을 뽐내고 있는 게레로에 대해 남미에서는 그의 축구 실력보다 '여자 친구'에 더 많은 관심을 나타내고 …

3파전 된 EPL 우승 경쟁 누가 유리할까

[스포탈코리아] 김성민 기자= 사실상 3파전 양상이다. '빅4'의 싸움으로 진행되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우승 경쟁도 3파전 구도로 접어들었다.<p>선두는 리버풀(승점 74)이다. 최근 분위기도 1위답다. 리버풀은 6일 불린 그라운드서 열린 2013/2014 …

어느새 호날두와 3골 차... 메시, 득점왕 뒤집기 한다

[스포탈코리아] 이두원 기자= 이제는 정말 아무도 모르게 됐다.<p>스페인 라 리가 득점왕 경쟁이 올 시즌은 힘들 것이라 여겨졌던 '천재'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의 막판 눈부신 분전으로 점입가경에 빠져들었다.<p>지난해 12월 시즌 반환점을 돌 때까지만 하더라도 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