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희

14 Added | 2 Magazines | 24 Likes | @3dnq5l1 | Keep up with 강다희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강다희”

보기 전에 꼭 휴지를 준비하세요 '다시 태어나도 우리'

먼 나라의 이야기지만 두 사람의 수평적인 관계,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 서로에 대한 배려심은 지금 우리 사회에 반드시 필요한 이야기다. 만나고 헤어지는 관계의 순환에 대한 성찰도 무척 감동적이다. 영화의 3분의 2 지점부터는 눈물 없이 보기 힘들다.

'뷰티 인사이드', 어떤 내용?…한효주와 123명의 '심쿵 로맨스'

추석특선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p>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종열)는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바뀌는 한 남자(우진)가 한 여자(이수)를 사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한효주를 비롯해 김대명, 배성우, 박서준, 이진욱, 서강준 등 123명의 …

영화 '변호인' 시나리오에 '문재인 캐릭터' 있었다

지난 4일 JTBC에서 방영된 영화 '변호인'이 시청률 6.2%(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한 가운데, '변호인' 시나리오를 쓴 윤현호 작가가 "문재인 대통령을 모델로 설정했던 캐릭터가 있었다"며 시나리오 일부를 공개한 사실이 눈길을 끈다. '변호인'은 1981년 …

중국서 영화 '택시운전사' 상영금지 이어 흔적조차 지워진 이유는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택시운전사'가 중국 대륙에서 상영은 물론이고 인터넷에서 흔적조차 사라졌다고 홍콩 매체가 보도했다.<p>'택시운전사'는 5·18 광주 민주화운동 현장을 취재해 이를 세계에 알린 독일 기자 고(故) 위르겐 힌츠페터와 그를 태우고 광주까지 간 …

1200만 관객 '택시운전사' 중국에서 사라진 까닭은?

송강호 주연의 영화 ‘택시운전사’가 톈안먼(天安門) 사태를 연상시킨다는 이유로 중국당국이 상영을 금지시키고, 인터넷에서도 흔적을 찾을 수 없다고 5일 홍콩 빈과일보가 보도했다.<p>영화 ‘택시운전사’는 1980년 5·18 광주 민주화운동을 취재해 전세계로 알린 독일 기자 …

'킹스맨2', 개봉 11일째 400만 관객 돌파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p>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킹스맨: 골든 서클'은 개봉 11일째인 7일 누적 관객수 400만을 넘어섰다.<p>'킹스맨: 골든 서클'은 역대 청불 최고 오프닝, 역대 …

[주말의 영화] '남한산성'-'범죄도시'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이번 주(10월 2일) 개봉 영화 중 주말에 볼만한 작품을 소개합니다.<p><b>◆ ‘남한산성’(南漢山城, The Fortress)</b><p>줄거리: 1636년, 청이 대군을 이끌로 조선을 침략하면서 병자호란이 발발하고, 조선의 왕 인조는 강화도로 피신하려 …

함께 살고 있는 아이가 내 아들이 아니라고?...당신이라면

아이를 낳았는데 알고 보니 내 아이가 아니었다? 막장 드라마의 단골 소재로 쓰이는 소재입니다. 거기에 재산 상속 문제까지 끼고 그에 따라 배신과 암투가 벌어지면 욕하면서 보는 막장 드라마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죠. <br>일본 영화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이 흔한 소재를 …

[무비S] 젠틀맨 잡은 괴물형사⋯'범죄도시' 통쾌한 액션의 힘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범죄도시’가 통쾌한 액션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p>영진위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는 지난 6일 하루동안 1006개 스크린에서 3461번 상영, 33만 3584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날까지 누적 관객수는 101만 …

구글번역기에 '특정 욕설' 적으면 나오는 전직 대통령의 이름

구글 번역기에 한국말로 특정 욕설을 적으면 전직 대통령인 이명박의 이름이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돼 나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때문에 이런 검색 결과에 대해 한국 인터넷 사용자들이 전직 대통령에 대해 갖고 있는 감정을 구글 번역기가 스스로 학습한 결과가 아니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