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석 유

19 Added | 1 Magazine | @3dgj9n1 | Keep up with 광석 유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광석 유”

‘통합’의 힘 보여준 모바일용 ‘아웃룩’

모바일로 넘어온 ‘아웃룩’이 호평을 받고 있다. 앱이 가볍고 사용성도 좋다. 연락처와 e메일, 일정이 앱 하나에서 통합 관리된다는 것이 아웃룩에 대한 긍정적인 평이다.<p>요즘 마이크로소프트(MS)의 행보는 놀랍다. 특히 윈도우와 최근 오피스에 대한 MS의 공격은 매섭다. ‘윈도우’와 ‘오피스’의 패키지 판매는 MS의 수익을 만들어내는 가장 큰 축이다. 그런데 MS는 급하게 이 수익구조에 변화를 주고 있다.<p>MS는 2013년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을 유료 구독 서비스로 운영해 왔는데 2014년 이를 일부 무료로 …

"청와대 폭파" 협박범 알고보니 국회의장 보좌관 아들

[앵커]<p>청와대를 폭파하겠다는 협박전화가 계속되고 있다는 뉴스가 있었죠. 경찰이 협박범을 추적했더니, 어이없게도 정의화 국회의장실에 근무하는 보좌관의 아들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버지가 아들이 있는 파리로 급히 달려갔습니다.<p>안의근 기자입니다.<p>[기자]<p>어제(25일) 새벽 …

LGU+ "스마트폰, 무전기 처럼 쓰세요" - 지디넷코리아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스마트폰에 전용 애플리케이션 설치로 무전기처럼 사용할 수 있는 ‘U+ LTE 무전기’ 앱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p>​<p>이 앱은 고음질 코덱(압축기술)을 사용해 선명한 음질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LTE 네트워크나 와이파이를 통해 상대방이 해외에 있어도 음성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p>​<p>자판을 활용해 문자를 입력할 필요 없이 음성 대화가 가능하고, 일대일은 물론 최대 500명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상대방이 동의하면 지도 상에 가족, 친구, 지인의 위치가 표시돼 약속장소를 잡거나 …

[르포]'4배 빠른 LTE' 출시 5일…"아직도 물량 없어요"

갤노트4 S-LTE 출시 5일…물량 보유 매장 한 곳도 없어<br>"다음주쯤 들어오지 않을까요?"<br>뿔난 소비자 "물건 없이 여론만…우롱하나"<p>[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단말기는 다음 주부터 들어올 것 같아요." "전화번호 남겨 주시면 연락드릴게요."<p>25일 오전 종로ㆍ강남·광화문 등 서울시내 주요 지역은 주말을 맞아 나들이 나온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최대 지원금' '세계 최초' 현란한 수식어로 꾸며진 매장 안에는 무언가를 열심히 설명하는 휴대폰 판매점 직원과 그의 말을 듣고 발걸음을 옮기는 고객들의 모습이 중간중간 눈에 띄었다.<p>…

Photo taken by @stevemccurryofficial // Two men try to cross a monsoon-swollen river after the bridge has been washed away, Goa, India. The monsoon season usually begins in June and lasts for three months. Farmers wait for the rains to come, and watch the fields come back to life after being parched for almost half the year.

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p>Message: Undefined index: mag_id<p>Filename: controllers/news.php<p>Line Number: 28

기성용 "호주 A리그, 은퇴 전 오고 싶어"

호주에서 학창시절 보낸 기성용 "은퇴 앞두고 가족과 함께 돌아오고 싶어"<p>[골닷컴] 한만성 기자 = 아시안컵을 위해 '제2의 고향' 호주로 돌아온 기성용이 훗날 호주 A리그에서 뛰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p>기성용은 현재 진행 중인 2015 AFC 아시안컵이 열린 호주에서 현지 일간지 '커리어 메일'을 통해 "호주에 살고 싶은 마음이 여전하다"며 과거 자신이 중고교 시절을 보낸 호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호주는 축구를 하는 건 물론 가족과 함께 살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아마 은퇴하기 전 호주에서 몇 년 뛰는 것도 …

요리천사의 즐거운 요리세계

BESTELEVEN

(베스트 일레븐=브리즈번)<p>울리 슈틸리케 한국 대표팀 감독이 취재진의 질문에 단단히 뿔이 났다. 자주 바뀌는 수비진 조합에 대해 묻자 "제 컨디션이 아닌 선수를 쓰란 말이냐"라며 강하게 반박한 것이다.<p>호주전을 하루 앞둔 16일 오후 12시 15분(한국 시각) 호주 브리즈번 스타디움 내 기자회견장에서 한국-호주전 사전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인터뷰에는 슈틸리케 감독과 곽태휘가 참가했다.<p>슈틸리케 감독은 “오늘 기자회견을 통해 상당히 많은 기대감이 있다는 걸 알았다. 내일부턴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것 같다. 지난 5일간 많은 문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