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김종문

18 Added | 3 Magazines | @3b40sn4 | Keep up with 김김종문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김종문”

[송파 맛집/장지역 맛집/가든파이브 맛집] 차이니즈 고메 뷔페 / 이랜드 중식뷔페

<b>차이니스 고메 뷔페</b> 이랜드 중식뷔페 방문후기!!!<p>오늘 8월 14일에 오픈한 일주일도 안된 따끈따끈한 차이니스 고메 뷔페를 다녀왔다!<p>얼리어답터라도 된듯한 이 기분ㅋㅋㅋㅋ<p>핑쿠핑쿠한 <b>8호선 장지역에서 4번출구</b> 가든파이브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p>에스컬레이터를 타고 …

통갈치조림 - Boiled Hairtail Fish (대어일식 - Daeeoilsik)

<b>무엇:</b> 통갈치조림 <b><br>어디:</b> 대어일식,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해로 17 <b><br>가격:</b> 120000 원 (대)<p><b>What:</b> Boiled Hairtail Fish<b><br>Where:</b> Daeeoilsik, 17 Yonghae-ro Jeju <b><br>Price:</b> 120000 KRW (Large)<p><b>Photo …

[15/08/20 정오뉴스] 여야, 국감 추석 전후 분리 실시키로 일정 합의

집에서 만들어 먹는 DIY 칵테일 7

술 마시고 싶다. 하지만 나는 지금 집에서 누워 있다. 그래도 냉장고에 있는 맥주를 그냥 마시기는 귀찮다. 그렇다면 일어나서 편의점이라도 가자. [아이즈]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것들로 만들어 마실 수 있는 그럴듯한 7가지 DIY 칵테일을 준비했다.<p><b>1. 형형색색의 아이스크림맛 칵테일</b><br>- 소주 2잔 + 칠성사이다 반 캔 + 스크류바<br>단맛을 좋아하는 취향에 적격이고 비주얼적으로도 훌륭한 데다가 돈도 거의 들지 않는 칵테일이 있다. 소주 2잔에 사이다를 반 캔 정도 첨가하고 스크류바를 거꾸로 꽂기만 하면 된다. 스크류바 대신 메로나, …

이번 캠핑엔 내가 화덕을 가져갈게

삼시세끼를 보고 있으면,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한 석기 시대의 인간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2015년의 문명을 누리는 나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보며 조물주가 된 듯 ‘인간은 재밌군…’하고 생각하게 된다. 얼마 전엔 빵을 굽겠다며 화덕을 만들고 있더라. 허헛. 나라면 그까짓 것 돈으로 사겠어!<p>로크박스는 쉽게 말해 휴대용 화덕이다. 야외에서는 화로대를 사용하는 게 최선이었는데 이제는 화덕을 이용할 수 있으니 제빵까지 가능해졌다. 야외에서 고기를 구울 땐 불이 직접 닿아 겉은 타고 속은 익지 않은 상태의 고기를 맛있다고 먹어야 …

문닫기전에 꼭 가봐야 할 김치찌개집, 은주정

요즘 많은 분이 즐겨보시는 프로그램 '수요미식회' ㅎㅎ<p>김치찌개 편을 보면서......아마 다들 침 한 바가지씩은 흘렸을 거예요.. 그쵸? ㅎㅎㅎ<p>물론 저도...수요미식회 보는 내내 헤벨레~~ 했더랬어요..ㅎㅎ<p>수요미식회에서..모두 네 군데의 김치찌개 집이 …

안면도의 매력만점 겨울바다 Best 3 - 겟어바웃

<b>아름다운 안면도 매력만점 겨울바다 Best 3</b><p>부모님이 한동안 안면도에 사신 덕분에, 예전에는 어쩌다 한 번씩 놀러 가던 안면도를 구석구석 둘러보게 되었다. 나에게는 꽃지 해수욕장의 일몰과 대하가 전부이던 안면도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잔뜩 숨어있는 줄 몰랐었다. 그중 …

차례상 놓는 법, '이것'만 기억하면 끝…주의할 점 확인해 보니

차례상 놓는 법, '이것'만 기억하면 끝…주의할 점 확인해 보니<p>[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9일 구정을 맞아 차례상 놓는 법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p>차례상 기본 원칙은 '어동육서(魚東肉西·물고기는 동쪽에 고기는 서쪽에)' '홍동백서(紅東白西·붉은 과일은 동쪽에 흰 과일은 서쪽에)'다. 이것만 기억한다면 차례상을 쉽게 차릴 수 있다.<p>음식은 5열로 놓는 게 기본이다. 1열에는 시접, 잔반(술잔, 받침대)을 놓고 떡국을 올린다. 송편을 올리는 추석 차례상과는 달리 설에는 1열에 떡국이 올라간다. 2열에는 적과 전을 놓고 3열은 …

[리뷰] 스마트폰 화면을 PC 속으로, 유브릿지 와이링크

이상우 2015-01-09<p>스마트폰 사용자가 일반 휴대폰 사용자 수를 넘어선지 오래다. 이미 스마트폰은 우리 삶에 깊숙이 들어왔다. 전화나 문자메시지 등은 기본이고, 간단한 정보 검색에서부터 쇼핑, 게임, 일정 관리 등 삶에 필요한 다양한 것들을 채워준다.<p>하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한 번쯤은 작은 화면과 터치 방식의 텍스트 입력이 PC보다 불편하다고 느껴봤을 것이다. PC(노트북 혹은 데스크톱)와 스마트폰은 용도가 다른 기기지만, 스마트폰이 우리에게 많이 가까워진 만큼 우리의 요구사항도 많아진 듯하다.<p>스마트폰 화면을 더 큰 …

[리뷰] 볼펜을 포기할 수 없다면, 네오 스마트펜 'N2'

나진희 2015-01-02<p>제아무리 비싼 스타일러스와 태블릿PC라도 펜과 종이의 역할을 완벽히 대체할 수는 없다.<p>기자도 '종이를 없애겠다'며 수없이 디지털 문서화를 시도했다. 하지만 매번 결국 '넘을 수 없는 벽' 앞에 무릎을 꿇었다. 종이와 펜은 20년 넘게 오른손에 닿아있던 존재일뿐더러 그 자유로운 표현범위와 정밀함은 키보드, 마우스, 손가락 터치 등이 범접할 수 없는 영역에 있었으니까. 펜은 유일하게 글씨에서 그림으로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도구이다.<p>아직 여러 기술적인 문제로 정전식 스타일러스는 볼펜만큼의 만족도를 못 내고 …

[리뷰] 프레젠테이션 발표부터 조작까지, USB 하나면 끝?

안수영 2014-12-30<p>학교에서 과제를 발표할 때, 비즈니스 미팅을 할 때. 피할 수 없는 것이 바로 프레젠테이션(PT)이다. 프레젠테이션을 하면 이것저것 준비하고 신경써야 할 것이 많다. 먼저, 발표 자료를 저장한 USB를 준비해야 하고, 내용을 설명하는 중간중간 슬라이드도 넘겨주어야 한다. 좀 더 근사하게 발표하고자 레이저 포인터까지 준비한다면, PT 준비는 더욱 복잡해진다.<p>만약 발표 자료 저장부터 슬라이드 조작, 레이저 포인터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PT 준비 및 발표가 한결 편안해지지 않을까. 만약 …

PC로 스마트폰 제어하면 좋은 점 4가지 - 지디넷코리아

알서포트가 출시한 무료 스마트폰 제어 앱 모비즌이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모비즌은 PC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미러링하고 또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p>​<p>루팅(관리자 권한 획득) 없이도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녹화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모바일 게임 화면을 녹화하거나 스마트폰으로 BJ방송을 하는 경우 유용하다고 입소문이 났다.<p>​<p>스마트폰 화면 녹화 기능으로 먼저 인기를 끌었지만 알서포트는 PC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원격제어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사례가 더 많다고 강조한다. 모비즌을 써서 잃어 버린 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