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연

9 Added | 1 Magazine | 1 Like | 1 Follower | @367rv3d | Keep up with 김무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무연”

美법무부-애플 충돌…"아이폰이 아이 죽음으로 몰아"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미국 법무부와 애플이 '사생활 보호'와 '정부의 수사'의 우선순위를 놓고 충돌해 논란이 되고 있다. 특히 법무부는 "애플이 기기에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정보를 암호화하는 행위가 어린 아이들의 죽음을 불러올 수도 있다"는 강도 높은 발언을 해 애플이 반발하고 있다.<p>19일(현지시간)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미국 법무부는 지난달 애플 임원들과의 미팅에서 "애플이 향후 아이들의 죽음에 직접적인 책임을 지게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만약 아이가 유괴를 당했을 때 범인의 스마트폰에 신속하게 접근하지 …

박원순 "내가 선거법 위반? 모든 선출직 다 조사해야" - 오마이뉴스

19일 충무로에서 <인터스텔라> 관람 후 출입기자단과 간담회<p><b>▲</b> 박원순 서울시장이 1일 오후 서울 중구 서울시청사 자신의 집무실에서 <오마이뉴스>와 만나 2017년 대선 출마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수백 번 되풀이해서 말했다, 서울시라는 대도시를 잘 운영하는 거 …

"공기업들 뭔가 홀린듯, 5일 만에 투자 검토 끝"

[인터뷰] 광물·가스·석유공사 전·현직 사장 고발한 조수진·조일영 변호사<p>무상보육과 무상급식 논란이 뜨겁다. 정부와 여당은 나랏돈이 없으니 둘 중 하나를 포기하라는 모양새다. 담뱃세, 주민세, 교통비 인상안에서부터 싱글세 논란까지 터졌다. 마치 부도직전의 나라를 구하기 …

본입찰 앞둔 팬택…'35만2000원 효과' 번지나

21일 본입찰 앞두고 신제품 '베가 팝업 노트' 35만2000원에 출시<br>KT·LG유플러스도 아이언2 출고가 35만2000원으로 인하<br>26일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매각 절차 마무리는 내년 2~3월께<br>"고객 서비스 충실히 할 것"<p>팬택<p>[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새 주인 찾기에 나선 팬택이 본입찰을 하루 앞두고 스마트폰 신제품 '베가 팝업 노트'를 출시했다. 출고가는 35만2000원으로 최신 대화면 프리미엄폰으로는 파격적이다.<p>20일 팬택은 세계 최초로 팝업 형식의 펜(스위치를 당기면 자동으로 튀어나오는 펜)을 탑재한 베가 팝업 노트를 21일 …

휴대폰 살 때 '호갱님' 되지 않으려면?

안수영 2014-11-20<p>휴대폰 시세에 어두운 분이라면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매장을 방문한 당신, 우선은 구입하고 싶은 휴대폰과 요금제를 문의했을 겁니다. 상담을 받으면서 설명도 많이 듣고, 빠르게 두드리는 계산기의 결과값도 보지만, 실은 무슨 말인지 다 알아듣지 못했어요. 그래도 "위약금을 내주겠다", "얼마를 할인해주겠다"와 같은 이야기를 들었으니, 안심하고 휴대폰을 구입하기로 합니다. 그런데 한달 뒤, 고지서를 받아보면 어라? 생각보다 요금이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죠.<p>사실, 모르는 게 죄는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