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철현

13 Flips | 2 Magazines | @32l46q5 | Keep up with 송철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송철현”

`스마트워치 전쟁`...애플워치에 맞설 삼성의 히든 카드는

<b>삼성 `오르비스 프로젝트` 원형 화면으로 3월에 선제 공개할듯<br>LG도 MWC서 `비밀병기` 공개…스마트워치 춘추전국시대</b><p>스마트폰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삼성전자와 애플의 대결 구도가 이제는 스마트워치 시장으로 확산하고 있다.<p>애플은 최근 자사 첫 스마트워치인 `애플 워치`를 올 4월에 출시한다고 선전포고한 상황. 이에 삼성은 극비리에 개발한 새 스마트워치를 내달초 스페인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5)에서 선보이며 맞불을 놓을 것으로 보인다.<p>국내 라이벌인 LG전자에 이어 모바일 신흥 강자로 떠오른 중국 …

‘주민세 알아서 올려라’ 정부, 세금 적게 걷는 지자체에 불이익 : 정치일반 : 정치 : 뉴스 : 한겨레

박근혜 대통령이 29일 오전 인천 푸른숲어린이집을 방문해 학부모와 보육교사 등과 간담회를 열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오른쪽)이 박 대통령의 발언을 듣고 있다. 인천/청와대사진기자단<p>주민세 등 적게 걷으면<br>지방교부세 불이익 강화<br>2년내 수도세 인상 추진도<p>부익부 빈익빈 심화 우려<br>“지방세입 비중부터 올려줘야”<p>정부가 지방세 체납액을 줄이거나 주민세를 올리는 등의 노력을 하지 않는 지방자치단체에 대해서는 지방교부세를 적게 주는 등 지방재정 구조개혁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지방교부세 제도는 국민이 어느 지역에 살든 …

임대주택 입주민 위한 ‘카쉐어링 서비스’ 펼친다

LH는 LH가 시행중인 카쉐어링 사업과 기아차 모빌리티 CSR 사업을 접목한 ‘LH와 기아차가 함께하는 그린라이트 행복카’ 사업추진을 위하여 기아자동차와의 협약식을 1월 28일 LH 본사에서 개최했다.<p>기존 LH행복카 인프라와 기아차의 교통약자 이동복지 프로그램 결합을 통해 시행하게 되는 ‘그린라이트 행복카’사업은, LH가 기아자동차와의 협력을 통해 개방·소통·협력을 키워드로 하는 정부 3.0 가치를 실행함과 동시에 영구임대단지 입주민의 이동복지 서비스를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p>2월 2일부터 사업 시행 …

김남주, 80억 주고 산 청담동 빌딩 8년만에 10억 '추락' | 생활/문화 | 뉴스 | 한경닷컴

여배우들에게 스타일이란 곧 자기의 이름을 대신하곤 한다.<br>1993년 고소영은 드라마 ‘엄마의 바다’에서 부잣집 딸로 출연하며 ‘고소영은 스타일’이라는 단어를 널리 알린 배우다. 고소영 스타일은 곧 부잣집 딸 스타일로 통했다. 심은하는 멋 내지 않은 듯 한 고급스러움과 청순한 스타일의 아이콘이었다. MBC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긴 생머리는 모든 여성들에게 흠모의 대상이었다.<p>청순함과는 거리가 먼 ‘차가운 도시 여자 스타일’을 대변하는 배우로는 김남주가 있다. 그는 SBS 드라마 ‘도시남녀’, ‘모델’ 등을 통해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

[리뷰] 볼펜을 포기할 수 없다면, 네오 스마트펜 'N2'

나진희 2015-01-02<p>제아무리 비싼 스타일러스와 태블릿PC라도 펜과 종이의 역할을 완벽히 대체할 수는 없다.<p>기자도 '종이를 없애겠다'며 수없이 디지털 문서화를 시도했다. 하지만 매번 결국 '넘을 수 없는 벽' 앞에 무릎을 꿇었다. 종이와 펜은 20년 넘게 오른손에 닿아있던 존재일뿐더러 그 자유로운 표현범위와 정밀함은 키보드, 마우스, 손가락 터치 등이 범접할 수 없는 영역에 있었으니까. 펜은 유일하게 글씨에서 그림으로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도구이다.<p>아직 여러 기술적인 문제로 정전식 스타일러스는 볼펜만큼의 만족도를 못 내고 …

'조현아 구치소' 독방 배정 논란에 누리꾼 시끌시끌…근황 봤더니

'조현아 구치소' 독방 배정 논란에 누리꾼 시끌시끌…근황 봤더니<p>[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땅콩 회항' 논란을 빚어 구속 수감된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서울남부구치소에서 새해를 맞았다. 수형번호는 '4200'번이다.<p>2일 복수 매체에 따르면 조현아 전 부사장은 현재 '미결수'로 다른 범죄인들과는 분류된 분류수형을 받을 가능성이 크다. 아직 '형'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같은 관측들이 힘을 얻고 있다.<p>현재 조현아 전 부사장은 다른 신입 수용자들과 함께 신입거실에서 교도소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4~5명 정도와 함께 '혼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