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훈 심

14 Added | 3 Magazines | 1 Like | @2n7e1ga | Keep up with 상훈 심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상훈 심”

도구가 중요한 게 아니야: 스마트 기기로 똑똑하게 일하는 다섯 가지 방법

아마 이 글을 보는 당신도 매일 PC,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로 일할 것입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등장하면서, 다이어리나 서류더미 등이 스마트 기기로 대체된 지도 오래 되었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이 스마트 기기로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데이터를 …

아무리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해도

아무리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해도 2016년 4월 22일 | By: ingppoo | 정치, 칼럼 | No Comment<p>* 비영리 언론 후원기관인 언론자유재단(Freedom of the Press Foundation)을 운영하고 있는 트레버 …

[더기어] 이번 주에 등장한 기발한 아이디어 펀딩

각종 아이디어들이 쏟아지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들 중에서 이번 주에 가장 기발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 5개를 뽑아 봤다. 어떤 아이디어는 이상하고, 어떤 아이디어는 멋지다. 우리의 머리를 말랑말랑하게 만들 5개의 아이디어를 소개한다.<br>여러분도 멋진 아이디어를 알고 있다면 …

“미래를 바꾼다” 최신 네트워크 및 IT 연구 프로젝트 9선

이미 자리를 잡은 주요 IT 업체는 물론, 자금이 풍부한 스타트업들을 통해 새로운 기업 및 일반 사용자용 네트워크 기술이 정신없이 빠르게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정말로 멋진 일들은 표면적으로 드러나지 않는 전 세계 대학의 연구실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무선 네트워크부터 …

툭 치니 슉하고 날아갔어요, 베이퍼 플라이 클럽

나이키 골프가 새로운 클럽 시리즈를 선보인다. 높은 관용성과 비거리가 장기인 베이퍼 플라이(Vapor Fly) 클럽이다. 클럽은 드라이버 3종,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으로 이미 프로 골퍼들이 글로벌 투어를 통해 검증을 끝냈다.<p>드라이버는 실력에 따라 3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다. 베이퍼 플라이는 스핀량은 줄이고 런치 앵글을 높여 비거리를 개선한 모델. 다양한 샷 메이킹이 가능한 베이퍼 플라이 프로, 셀프 튜닝으로 탄도와 구질 설정이 가능한 베이퍼 플렉스440가 있다. 공통적으로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으로 인한 비거리 …

[정의석의 커피산책] 핸드드립과 물줄기

겨울이 다가오면서 집에서 직접 드립을 하는 커피 마니아가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 편하게 물을 내려서 자유롭게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핸드드립의 순서는 아래와 같다.<p>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뜸 들이기와 차 추출 부분이다. 뜸 들이기는 커피 고유의 성분을 충분히 추출할 수 있도록 물과의 융합시간을 의미한다. 이때 물의 양과 물의 가늘기에 따라서 커피의 맛이 확연히 달라진다.<p>충분히 뜸을 들인 후차 추출이 들어간다. 이때도 뜸들일 때만큼 가늘고 천천히 물을 내려야 한다. 차 추출 때는 차 때보다는 굵고 빠르게 내리며 마지막에는 …

테크홀릭

테크홀릭

[럭셔리] 애트모스 탁상시계 - 영원히 작동하는 기계장치

더기어 연재 '럭셔리' - 2년 마다 신제품을 사야 하는 게 지쳤다면 대를 물려줄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시간을 담은 제품들을 소개하는 연재입니다.<p>애플워치 에르메스’ 이전에 ‘에르메스 애트모스’ 탁상 시계가 있었다. 지난 2013년 에르메스 산하 크리스털 공방 생루이의 …

테크홀릭

[심심풀이 화학]혼다·구글·삼성..성공기업의 공통점은? '청소'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4년 전, 국내 한 대형 식품업체를 찾아갔을 때의 일이었다. 사무실 내부는 순백색의 벽지로 도배해 청결함을 강조했고, 복도는 흡사 갤러리처럼 신흥 작가들의 미술품을 걸어놓아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눈에 띄었던 것은 '신발 정리를 잘하자'라는 표어였다. 식품회사이니만큼 청결을 강조하는 것은 당연하다 여겨지지만 신발 정리라니 다소 뜬금없었던 것이 사실. 회사 관계자는 "정리정돈을 깔끔하게 잘하는 사람이 회사 일도 야무지게 한다라는 게 대표의 경영철학"이라며 "'매출을 올리자'라는 …

[택배왔따] 올가을엔 드라이 허브 컬러를 입어줘

얼마 전, 팬톤에서 2015 F/W 컬러 트렌드를 발표했다. 우리가 그동안 ‘카키(khaki)’라고 뭉뚱그려 생각했던 색이 좀 더 자연스러운 얼굴을 하고 ‘드라이 허브(Dried Herb)’라는 이름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아직 미처 가을옷을 장만하지 않았다면, 아래 쇼핑리스트를 참고하자. 올 가을 당신의 옷장에 반드시 하나 쯤은 있어야 할 ‘드라이 허브’ 컬러 아이템을 모아봤다.<p><b>Kneat</b><p><b>[마가렛 호웰 Wool and Cashmere Blend Sweater, 390달러]</b><p>니트의 계절이 왔다. 완벽한 드라이 허브 컬러의 옷을 찾기 …

테크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