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봉

17 Added | 2 Magazines | 1 Like | @2jel3a8 | Keep up with 최수봉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최수봉”

[프리미어 12] '결승 선착' 한국, 김광현 결승전 선발 낙점

[스포츠한국 이재현 기자] 우승 까지 단 한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는 한국이 미국과의 결승전에 '좌완 에이스' 김광현(27)을 선발투수로 앞세운다.<p>김인식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대표팀은 지난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과의 프리미어 12 4강전에서 극적인 4-3 …

떨어뜨려도 안 깨지는 스마트폰 나왔다 - 지디넷코리아

<b>1</b> / 6<p>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점은 사용하다가 떨어뜨려서 화면 액정이 깨지는 일이다. 그런 걱정을 조금은 덜어줄 만한 제품이 등장했다.<p>​<p>모토로라가 최근 공개한 스마트폰 ‘드로이드 터보2’는 충격에도 화면이 깨지지 않는다. 씨넷은 27일(현지시각) 모토로라의 최신 폰 ‘드로이드 터보2’를 소개했다.<p>모토로라의 드로이드 터보 제품은 스마트폰 중 배터리 수명이 가장 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드로이드 터보2는 긴 배터리 수명은 기본으로, 강한 충격에도 깨지지 않는 화면을 탑재했다.<p>​<p>모토로라는 이 제품을 공개하며 …

'내 전 여친과 사귄다' 이유로 동네 후배 납치·폭행한 20대 검거

자신이 예전에 만났던 여성과 사귄다는 이유로 동네 후배를 납치해 폭행하고 감금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p>부산 서부경찰서는 동네 후배인 A(21)씨를 납치해 폭행한 뒤 감금한 혐의로 B(24)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C(23)씨 등 4명을 같은 혐의로 …

日 후쿠시마 원전 인근서 ‘전나무 돌연변이’ : 뉴스 : 동아닷컴

닫기버튼<p>이전다음<p>(사진=NHK World 방송화면 캡처)<p>일본 후쿠시마 원전 근처의 전나무에 이상 현상이 나타난 모습. 왼쪽은 줄기가 위로 성장하는 정상적인 전나무 모습이지만 오른쪽은 옆으로 가지가 뻗어 위로 자란 줄기가 보이지 않는 기형적인 모습이다. 기형 전나무는 …

국민연금, 현대차에 반대 의결권…정의선 부회장 재선임 묵인(종합)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국민연금기금이 고가의 한국전력 부지를 매입한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해 의결권을 행사키로 했다. 다만 현대차그룹 사외이사의 재선임안에 대해선 반대키로 했지만, 정의선 부회장과 윤갑한 사장의 사내이사 재선임안은 중립을 지킨다는 방침이다.<p>국민연금기금 주식 의결권행사 전문위원회(위원장 김성민 한양대 교수)는 11일 오후 현대차 등 정기주주총회 안건에 대한 의결권 행사 방향을 심의한 뒤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p>국민연금은 지난해 9월 현대차그룹 컨소시엄에서 서울 삼성동 한전부지 매입과 관련된 이사 7명 가운데 현대모비스와 …

[단독] “택시 타지 마, 화장도 안돼” 공포의 대학 캠퍼스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신입생들 진술을 토대로 카카오톡 대화 형식에 맞춰 재구성한 단국대 한 학부의 ’행동 규정’<p>단국대 한 학부 학생들, 신입생에 ‘행동 규정’ 강요<br>“학교에선 항상 긴장, 선배들 피해 화장실서 눈물”<p>단국대 일부 학생들이 신입생에게 복종을 강요하는 ‘행동 규정’을 만들어 이행을 강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행동 규정에는 선·후배 간 인사법과 대화법, 신입생 복장, 흡연 예절 등이 포함돼 있다. 캠퍼스에 만연한 문화적 폭력이 다시 한 번 확인됐다는 지적이 나온다.<p>11일 <한겨레>가 입수한 단국대 한 학부의 ‘신입생 행동 규정’을 …

[HSBC] 박인비, 6언더파 "퍼팅감 잡았어"(1보)

[싱가포르=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눈으로 스트로크를 체크해요."<p>박인비(27ㆍKB금융그룹)의 퍼팅이 달라졌다. 혼다LPGA타일랜드 최종일 7언더파를 작성하면서 얻은 퍼팅감이 자리를 잡은 모양새다. 싱가포르로 건너와 5일(한국시간) 센토사골프장 세라퐁코스(파72ㆍ6600야드)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HSBC위민스챔피언스(총상금 140만 달러) 첫날 6언더파를 몰아쳐 일찌감치 리더보드 상단을 접수하는 동력으로 삼았다. 그것도 버디만 6개를 솎아낸 퍼펙트 플레이다.<p>"지난주 1, 2라운드에서 홀 왼쪽으로 빠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