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범

9 Flips | 2 Magazines | @2hjlr2r | Keep up with 김천범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김천범”

신한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정리

신한은행 ATM 이용시간은 365 자동화 코너와 글로벌ATM의 경우 통상 07:30 ~ 23:00 까지로 입출금과 통장정리 등의 서비스를 야간과 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자동화기기(CD/ATM)는 24시간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신한은행 ATM 기기 중 …

에릭슨 "5G 휴대폰 테스트 중... 무게 150kg"

CIO Korea<p><b>5G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다면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하나씩 있다. 에릭슨이 이미 하나 보유하고 있다는 것, 하지만 그 무게가 무려 150kg에 달한다는 것이다.</b><p>에릭슨 무선 접근 기술 부문 선임 전문가 에릭 달만은 "거대 5G 전화기를 대형 버스에 …

꼭 맞는 책, 책속의 한줄

멈추어 쉬는 시간 인생은 우리에게 쉬지 말고 길을 가라고 재촉하지만, 우리에게는 멈추어 쉬는 시간이 필요하다. 평소에 멈추어 서서 삶을 되돌아볼 만큼 여유를 지닌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런데 전혀 예상하지 않았던 어떤 일이 일어났을 때, 예를 들어 갑자기 병이 …

朴대통령 '뒷자리' 김광진 "청와대 의전실수?" 트윗 구설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이 1일 '국군의 날' 행사에서 청와대가 의전 실수를 한 것처럼 트위터에 글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p>김 의원은 이날 트위터에 충남 계룡대에서 열린 제67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국군의 날 …

[체험+] 만도 전기자전거 2세대 '풋루스' 타보니… | | 뉴스 | 한경닷컴

직장 가까우면 통근용 괜찮을 듯<p>만도가 출시한 2세대 풋루스 아이엠. 사진=김정훈 기자<p>[ 김정훈 기자 ] 전기자전거는 레저 인구가 늘어나면서 생겨난 새로운 이동수단이다. 페달과 바퀴를 연결하는 체인 없이 내장된 모터를 통해 구동된다. 전기로 충전한 배터리와 모터를 이용해 빠르게 이동하는 것은 전기자동차와 닮은 꼴이다.<p>서울 강북에서 한강 변까지 자전거 도로를 이용해 주말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수요자를 타깃으로 내놓은 아이템이 자동차 부품기업 만도(38,40050 +0.13%)가 만드는 전기자전거 '풋루스'다.<p>지난 …

대정부질문 사흘간의 대장정…이슈가 된 '말말말 10'

야당, 朴 정부 2년 평가하는 독설·비판 이어져…개헌론·'복지없는 증세'로 공방전 벌이기도<p>[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국회 대정부질문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이완구 총리를 비롯한 국무위원들을 상대로 총 15시간 동안 의원 36명의 질문 공격이 이어졌다. 박근혜 정부 2년을 평가하는 자리이기도 했던 이번 대정부질문에서는 이목을 끄는 장면들이 유독 많았다. 이해찬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15년만에 대정부질문에 나서 거침없이 독설을 쏟아내는가 하면, 여야의원들이 박근혜 대통령의 '불어터진 국수' …

[단독] 박명수 아내 한수민, 서래마을 땅 88억에 매입 | 부동산 | 부동산 | 한경닷컴

서래마을 초입 함지박 사거리 인근…"건물 신축용 목적인듯"<br>2011년 29억원에 매입한 빌딩, 지난해 46억원에 매각해…3년간 60% 수익<p>[ 김하나 기자 ]개그맨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해바라기의원 원장이 서울 방배동 서래마을 인근의 땅과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확인됐다. 더불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건물을 매각하면서 엄청난 시세차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p>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 원장은 지난해 12월 방배동에 주차장과 식당으로 사용되고 있는 토지 730㎡(222평)와 건물 283㎡(86평)을 88억원에 매입했다. 한 원장은 2개의 …

글로벌 친환경 명차 몰려온다

▲ BMW i8<p>세계적으로 유명한 친환경차들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어 다시 한번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정부는 친환경차 보조금을 확대하는 등 보급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p>BMW 코리아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슈퍼카 i8을 3월 출시해 올해 국내에서 185대를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판매가 시작된 i8은 글로벌 시장에서 1741대가 판매됐으며 국내에서는 출시도 되기 전에 이미 100여대 이상 사전 계약이 완료될 만큼 인기다.<p>i8은 BMW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로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를 합해 총 362마력을 낼 수 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