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호

11 Flips | 1 Magazine | @26n0s1m | Keep up with 이정호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정호”

[종합] 홍준표 경남지사, "무뢰배 도의원 묵과 않겠다"…비서실장, 도의원 고발

【창원=뉴시스】 김성찬 기자 = 홍준표 경남지사가 자신의 사퇴를 주장한 여영국 도의원(정의당·창원)에게 '쓰레기'라고 한데 이어 이번에는 '깜도 안되는 무뢰배'에 비유하며 단호하게 대응할 뜻임을 밝혔다.<p>홍 지사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의회의 본질적인 기능은 …

필리버스터, 엑소, 태양의 후예 ... 트위터, 2016년 상반기 분야별 Top 키워드 - 'Startup's Story Platform’

올 상반기 트위터 상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키워드는 각 분야별로 ‘필리버스터’, ‘엑소’, ‘태양의 후예’인 것으로 나타났다.<p>트위터 코리아는 14일, 2016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국내 이용자들이 생성한 트윗들을 분석해 각 분야별 화제가 된 키워드 순위를 발표했다.<p>사회 분야 인기 키워드 순위에서는 올 상반기 총선 전 정국의 최대 이슈였던 ‘필리버스터’가 1위를 차지했다. 일반 이용자들의 의견 표명과 이슈 공유도 많았지만 필리버스터에 참여했던 국회의원들의 트위터 활용 덕에 해당 이슈는 많은 대화를 만들어 냈다. 평소에도 …

"자 떠나자~ 포켓몬 잡으러" 속초행 버스표 매진

13일 강원도 속초엑스포공원에는 스마트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들었다. 책가방을 맨 학생들, 둘씩 짝지어가는 남녀, 맨몸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중얼거리는 남자도 있었다. 초행인듯 “설악고등학교가 어디쯤인가요?” 라고 묻는 사람, 옆의 친구에게 …

SPOTVNEWS:[KBO 올스타전] '10번째' 퓨처스 올스타전, 스타 등용문 역사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올스타전이 15일 퓨처스리그 올스타에 뽑힌 선수들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2일 동안의 일정을 시작한다. 16일 진행되는 1군 선수들의 올스타전 이전에 퓨처스리그 올스타전으로 열기를 더한다. 1군 무대에 …

포켓몬 고 개발사, 왜 구글과 결별했나 - 지디넷코리아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 고가 유례없는 인기를 누리면서 개발사인 나이앤틱도 덩달아 뉴스의 초점이 되고 있다. 특히 나이앤틱이 구글의 독립 사업부로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져 구글과 결별 이유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p>​<p>IT전문 매체 리코드에 따르면 나이앤틱은 2010년 구글의 독립 사업부문으로 출발했다. 나이앤틱은 출범 당시 구글 맵과 구글 어스 등을 주도한 존 행크가 이끌었다.<p>​<p>나이앤틱은 초기에 구글 맵 기술을 활용해 뭔가를 만들어내는 쪽에 초점을 맞췄다. 이렇게 해서 만든 것이 위치기반 공지 서비스인 필드트립이었다.<p>포켓몬 고의 …

[다이제스트] 이동국 딸 재아, 전국 테니스 10세부 우승 外

<b>이동국 딸 재아, 전국 테니스 10세부 우승</b><p>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동국(37·전북)의 딸 이재아(CMIS)가 13일 전북 순창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51회 전국주니어테니스선수권대회 여자 10세부 결승에서 신주향(완산서초등학교)을 세트스코어 2-0(6-1, 7-5)으로 …

유사시 병력·물자 집결하는 부산·울산·포항 보호 최적지

주한미군에 북한의 탄도미사일을 방어할 고고도미사일방어(THAAD·사드) 체계를 배치키로 한 뒤 한·미 군 당국은 지난 2월 공동 실무단을 만들어 최적지를 찾아왔다. 컴퓨터 시뮬레이션까지 활용한 끝에 찾아낸 최대 공약수가 경북 성주다. 성주가 지닌 군사전략적 의미가 …

"여자관계 복잡하다"…내연男 몸에 불 지른 50대女 항소심도 중형

내연남 여자관계 앙심 품다 범행 1심 "살인의 고의 갖고 불 질러"<p>【서울=뉴시스】나운채 기자 = 내연 관계에 있는 남성의 몸에 불을 질러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50대 여성에게 항소심도 중형을 선고했다.<p>서울고법 형사7부(부장판사 김시철)는 살인 혐의로 기소된 …

사드 배치를 둘러싼 오해와 진실

【서울=뉴시스】김지훈 기자 = 주한미군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가 경북 성주에 배치되는 것으로 13일 최종 결정됐지만 지역 주민의 반발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군 부대 시설이 들어서 지역 발전이 어려워질 것이란 이유도 있으나, 무엇보다 일각에서 제기되는 …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b>요청하신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b><p>오래된 기사의 본문이 삭제되었거나 기사 본문 생성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시도해 보시고 그래도 오류가 발생시에는 홈페이지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GISA FILE NOT EX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