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위

5 Flips | 1 Magazine | @242bh8n | Keep up with 조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조위”

암흑물질 신호 발견, 우주 90% 구성 물질…최대 불가사의 풀리나?

페르세우스 운하<p>암흑물질 신호 발견이 화제다.<p>천문학자들이 암흑물질의 신호를 찾았다고 11일(현지시간) 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p>암흑물질은 70년 전에 처음으로 그 이론이 성립됐지만 지금까지 이 이론을 뒷받침할 증거는 확보하지 못해 의문이 증폭된 분야였다.<p>암흑물질은 우주 물질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그 존재를 찾을 수 없어 우주의 최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 단지 빛을 흡수하거나 방출하지 않아 직접적인 방법으로 관측할 수 없기 때문에 ‘암흑물질’이란 이름이 붙여졌다. 미궁속에 존재하는 물질이었다.<p>그러나 …

[르포]최고 인기 샤오미폰…"영원한 1등 없다" 화웨이 - 머니투데이 뉴스

"2000위안(약 35만6000원)대에서는 샤오미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찾습니다."<p>한국의 용산 전자상가와 비슷한 중국 선전 화창베이에서는 어렵지 않게 샤오미 스마트폰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을 찾을 수 있다.<p>불과 몇해전만해도 화창베이에서는 삼성전자, 애플, 노키아 등의 브랜드를 걸어놓고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곳이 많았으나 최근에는 노키아 자리를 샤오미가 차지했다.<p>그만큼 샤오미 스마트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다. 샤오미 스마트폰을 파는 매장 직원은 "하루에 몇 대가 팔리는지 알 수 없지만 가장 많이 찾은 샤오미폰은 'MI4'다"라고 …

[르포]요란했던 화웨이 X3, 한국선 안 통했다

가격 경쟁력 잃고 짝퉁폰 이미지까지<br>알뜰폰 시장서 하루 10여대 판매에 그쳐<p>[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과연 한국은 외산폰의 무덤인가.<p>'돌풍'을 장담하던 중국 스마트폰이 꼬리를 감췄다. 국내 중저가 스마트폰시장 공략을 위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LG유플러스가 출시한 화웨이 X3의 판매 성적이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 도입 이후 국내 스마트폰 출고가가 낮아지면서 화웨이가 내세웠던 가격 경쟁력이 동력을 상실했기 때문이다. 중국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인식도 발목을 잡았다.<p>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자상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