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환

5 Flips | 1 Magazine | 1 Following | @1n0crf7 | Keep up with 고경환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고경환”

여러 룩으로 정리한 남자 겨울 청바지 코디들

'캐주얼,댄디,빈티지'등의 룩으로, 계절상 겨울에 해당되는 청바지 패션을 정리해봤습니다. 스타일링에서 문제가 되었던 핏과 소재들이 점점 개선되면서, 이제 계절에 상관없이 활용 할수있는 '시즈너블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겨울에도 청바지를 활용한 데일리연출을 더 즐겨 …

"퇴근 시간 아직 멀었는데"…옷에 묻은 얼룩 지우려면?

Q.> 30대 직장인 남성입니다. 하루 중 사무실에서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점심을 먹고 커피도 한 잔 하다보면 옷에 음식을 흘리거나 음료가 튀는 등 가끔 난감한 일이 생깁니다. 셔츠에 볼펜 자국이 나는 일도 다반사입니다. 갑자기 세탁을 할 수도 없고, 옷을 사러 가기도 애매한 사무실에서는 얼룩이 묻었을 때 어떻게 처치해야 할까요?<p><b>A.></b>사무실에서 커피를 쏟거나 셔츠에 묻은 볼펜 자국 때문에 급하게 화장실로 뛰어간 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무턱대고 물을 묻혔다가 오히려 얼룩이 지워지지 않아 애를 먹기도 …

2014 한국 힙합 결정적 사건 베스트 11 | 리드머 - 대한민국 대표 흑인음악 미디어

여느 해와 같이 2014년의 한국 힙합 씬도 크고 작은 사건·사고로 들썩거렸다. [쇼미더머니]가 씬 전체를 뒤덮은 해인 듯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누군가는 자신의 위치를 고수하며 나름의 성취를 남기기도 했다. 늘 그렇듯 반가운 소식과 웃지 못할 사건들이 뒤얽혀 심심할 …

지단 "레알 거절한 제라드는 세계 최고"

지단, 리버풀 떠나는 제라드에게 "레알에서 꼭 같이 뛰고 싶었어"<p>[골닷컴] 한만성 기자 = 최고가 최고에게, 전설이 전설에게 덕담을 건넸다. 지네딘 지단이 현역 시절 스티븐 제라드와 함께 뛰지 못한 건 아직도 후회된다는 속내를 털어놨다.<p>지단은 잉글랜드 일간지 '데일리 메일'을 통해 "예전에도 말했지만, 제라드는 전성기 때 세계 최고였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004년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마드리드 회장과 대화하며 제라드와 함께 뛰고 싶다는 바람을 전달했었다. 이후 레알은 두 차례나 제라드 영입을 시도했지만, 그는 리버풀을 …

아이폰 사용자 91% 16GB 구입…저장공간 부족 호소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아이폰 사용자의 대다수가 가장 저렴한 스토리지 옵션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들은 16기가바이트(GB)의 저장공간이 충분하지 않게 된다고 전했다.<p>15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아이폰 고객의 압도적인 수는 가장 저렴한 스토리지 옵션을 구입하는 선택하고, 대부분의 고객은 본인들이 선택한 16GB공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된다고 전했다.<p>카메라 앱 아이스크림이 영국 이동통신사 텔레포니카 (Telefonica) / O2 아이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아이폰 사용자의 91%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