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길한

7 Flips | 1 Magazine | 1 Following | @1ethq34 | Keep up with 문길한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문길한”

홍준표 "내가 너희의 롤모델…20대들아 왜 나를 싫어하냐?" 섭섭함 토로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가 20대 청년 유권자들에게 "내가 너희들의 롤모델"이라며 "그런데 왜 나를 싫어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br>홍 후보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두 아들로부터 세상에서 가장 존경받고 있는 아버지"라며 이같이 말했다. <br>그는 "젊은이들이 저를 …

모든 것이 '우리'를 위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천혜의 자연이 펼펴지는 훌로포에 만의 해양 보호 구역 옆에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 News1travel<p>하와이에서 여섯 번째로 큰 섬 라나이. 하와이 다도해 중심에 있는 이 섬은 호놀룰루 공항에서 경비행기로 30분, 마우이에서 페리로 45분 정도 거리에 있다.<p>빌 게이츠의 결혼으로 더욱더 유명해진 라나이 섬은 장엄한 해안과 고지대 숲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천혜의 섬이다.<p>한때는 이곳에서 생산하는 파인애플이 전 세계 유통량의 20%나 차지했었다. 그러나 농장 소유주인 돌(Dole)사의 데이비드 …

민주노총 "'퇴거시한' 6일에도 한상균 거취 입장 표명 없다"

6일 오전 한상균 민주노총 위원장이 은신중인 서울 종로구 조계사 앞에 경찰병력이 배치 돼있다. 한 위원장이 조계사측에 퇴거 약속시한인 오늘까지만 머물겠다고 밝힌 만큼 거취를 표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5.12.6/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p>서울 종로구 조계사에 도피 중인 한상균 민주노총 위원장의 '퇴거시한'이 도래한 6일 조계사에 긴장감이 감돌고 있는 가운데 민주노총 측은 이날 한 위원장의 거취와 관련한 입장 발표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p>민주노총 측은 이날 오후 "6일 한 위원장 거취와 관련한 입장 표명은 없다"며 "한 …

장윤정 "노홍철과 불편한 사이 아냐, 가끔 안부 물어"

장윤정이 전 연인 노홍철을 언급한 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다.<p>가수 장윤정은 과거 출연한 KBS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가 "노홍철과 연락을 주고 받느냐"고 묻자 당황한 표정을 짓고는 마시던 물을 뿜었다.<p>그는 이어 "연락하고 지내도 불편한 사이는 아니다"라면서 "가끔 안부 묻는 정도"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p>장윤정이 전 연인 노홍철을 언급한 발언으로 주목받고 있다. © News1 DB<p>누리꾼들은 "장윤정, 결혼했으니까 안 하려나", "장윤정, 과거 그랬지", "장윤정, 노홍철 만난 적 있지" 등 반응을 보였다.<p>star@news1.kr

유엔 안보리, 이란핵 합의 결의안 만장일치 통과(상보)

이란 핵협상에 참여중인 주요6개국(유엔 안보리 상임이사국 및 독일) 외무장관들. © AFP=뉴스1<p>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20일(현지시간) 핵협상 타결로 이란에 대한 제재를 해제하는 내용이 담긴 이란핵 합의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p>안보리는 이날 뉴욕 유엔본부에서 15개 회원국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이 앞서 제출한 이란 핵협상 합의 내용 승인 결의안을 표결에 부쳐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투표 방식은 손을 들어 의사를 나타내는 방식을 취했다.<p>유엔 안보리의 현 의장국인 뉴질랜드의 제라드 반 보멘 대표는 …

페이스북, 뮤직비디오도 제공하나

페이스북이 뮤직비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음반사들과 접촉했다. <뉴욕타임스>는7월9일, 페이스북이 음반사들을 만나 뮤직비디오 라이선스에 관해 협의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발생하는 광고 수익은 페이스북과 음반사들이 나눠 가진다. 페이스북-음반사 간 정확한 수익 배분율은 알려지지 않았다.<p>페이스북은 무단으로 게시한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보다 빨리 내려주겠다고도 제안했다. 무단으로 업로드한 영상은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낮추는만큼, 이 제안은 음반사들에게 매력적이다.<p>페이스북은 뮤직비디오 서비스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자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