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주

22 Flips | 5 Magazines | 3 Likes | @1cj20ba | Keep up with 이형주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이형주”

유럽 최고의 낭만, 포르투를 거닐다.

<b>유럽 최고의 낭만,</b> <b>포르투를 거닐다.</b> 늘 미래를 계획하고 준비하며 산다지만, 에상치 못한 복병이 터지면 인생이 겸허해진다. 포르투 여행이 내겐 그랬다. 거짓말 안하고 여행하는 내내 매일 비를 맞이해야 했으니까. 덕분에 낭만 가득한 비젖은 포르투 거리를 추억에 담을 수 …

북유럽 8개 도시 미식 여행

21명의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미식 클럽 회원이 10박 11일 동안 북유럽의 발트 3국(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과 핀란드로 미식 여행을 다녀왔다.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뉴스부터 라트비아의 리가, 에스토니아의 탈린을 거쳐 핀란드 헬싱키까지, 4개국 8개 …

[슬로베니아 여행] 흐린날 블레드호수를 바라보다

<b> 흐린날 블레드호수를 바라보다</b>[슬로베니아 여행] 블레드성을 둘러보니 식사시간이 이미 지나버렸다.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요동친다.블레드호수가 아름답게 보인다는 레스토랑을 찾아 드라이브를 했다. 식사 후 블레드호수 주변을 산책하거나 플레트나를 타고 블레드 섬으로 갈 …

아이들과 꼭 가야 할 여행지 10곳

부모로서 아이들과 보낼 수 있는 여름 휴가는 고작 스무번 정도니, 매번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잘 생각해 봐야 한다. 해변 별장이나 가까운 놀이 공원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도 쉽고 좋지만, 편한 곳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어릴 때 꼭 가봐야 할 곳을 생각해 보는 것도 …

초대받은 백야드 수영장에서 캐나다 여름나기

올해 6~7월은 여름 날씨 같지 않고 늦봄같이 서늘한 날씨이다가, 8월에 들어서자마자 붙볕더위가 연이어지고 있네요. 더위에 헉헉거리면서도 이 뜨거운 여름을 그리워질 길고도 추운 캐나다 겨울을 생각하니, 더위를 아낌없이 즐겨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나날입니다. 8월에 …

[에스토니아 탈린 여행] 올드타운의 위쪽 도심, 톰페아(toompea)

<b></b><b></b><b></b> <b><br>올드타운의 위쪽 도심, 톰페아(toompea)</b>[에스토니아 탈린 여행]<br>여름이지만 위도가 높아서 우리나라의 가을 같이 푸른하늘과 화창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 탈린...덥지않은 날씨에 따사로운 햇살까지 내려오니 걷는것이 즐겁기만 하다. 아무리 아름다운 여행지라도 날씨가 …

미국vs.캐나다 천섬 유람선 비교와 백만장자의 여름 휴양지를 보는 이색재미

<b>세인트 로렌스강의 관광명소 천섬을 제대로 관광하는 법!</b> <b>천섬이 뭐예요?</b>천(千<i>)</i> 섬은 영어로 <b>The Thousand Islands</b>로 <b>1,864여 개의 섬</b>으로 이뤄진 군도입니다.캐나다 원주민인 인디언들이 신비하고 아름답다 하여, '신의 정원(Garden of Great …

[오키나와 여행] 위치 좋고 저렴한 오키나와 게스트 하우스 소라 하우스

오키나와 나하의 게스트 하우스 소라 하우스나하시의 중심인 미마에바시(美栄橋) 역에서 도보 1분, 국제거리와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여 좋은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br>오키나와의 찾을 수 있는 숙소는 비지니스 호텔, 리조트 호텔, 시티 호텔, 게스트 하우스, 에어비엔비 정도가 …

[적묘의 부산]오륙도 전망대 스카이 워크, 높이 37m 절벽 위 유리전망대는 무료

미국과 캐나다의 천섬 하이라이트 '볼트성' 소개와 가슴시린 사랑 이야기

<b>미국과 캐나다 국경지대</b>에 있는 1,864개의 섬을 <b>천섬(Thousand Islands)</b>이라고 부릅니다. 북미 5대호와 대서양을 이어주는 수교 역할을 하는 <b>세인트로렌스 강</b>에 모여 있는데요. <b>캐나</b><b>다령</b> <b>천섬</b>은<b> 온타리오 주 킹스턴</b>(Kingston)부터 …

이탈리아 친퀘테레의 마지막 여정 - 두번째 마을 마나롤라(Manarola) / 2015.06.30

친퀘테레에서의 두번째 날도 서서히 날이 저물어가고 있었다. 그리고 친퀘테레의 다섯 마을 중 아직 돌아보지 않은 마지막 마을인 '마나롤라(Manarola)'로 향했다. 원래는 HJ와 함께 가려 했으나, 피곤했는지 잠에 취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혼자 갈 수 밖에 …

미친 듯이 아름다운 세상 곳곳의 작은 도시 11(사진)

작은 마을에는 그만의 매력이 있다. 북아프리카에서 뉴질랜드까지, 온 세상 가장 매력적인 작은 곳들 11곳을 소개한다. <b>(파노라마 사진을 보려면 클릭)</b><p><b>튀니지: 시디 부 사이드</b><p>부유한 튀니지인들의 단골 휴가지. 그리스의 섬들을 닮은 풍경.<p><b>슬로베니아: 블레드</b><p>오스트리아와의 …

피로를 푸는 스위스 온천 여행지 6(화보)

스위스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온천(독어로는 Bad, 불어로는 Bains)들이 곳곳에 있다. 대자연에 둘러싸인 노천 온천에 현대적으로 리노베이션을 거친 고급 온천들도 발달해 있어서 스위스인들뿐만 아니라 유럽과 세계 각국에서 온천 센터를 찾는 이들이 점점 증가하고 …

"10년뒤 한국 예측한 미래 이슈 보고서 나왔다"

미래 이슈, 과학기술과 연결고리 많아<br>연말까지 과학기술·ICT 기반 미래전략 수립 예정<p>[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한국의 미래를 예측한 미래 이슈보고서가 나왔다. 10년후에는 저출산·초고령화 사회, 미래세대 삶의 불안정성 등이 가장 중요한 이슈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됐고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중북부 라인강 계곡을 한 눈에 - 라인강 유람선 여행

<라인슈타인 성(Burg Rheinstein)><p>뤼데스하임이 있는 라인가우 지방은 독일을 대표하는 화이트 와인인 리슬링(Riesling) 품종의 질 좋은 와인을 생산하는 이름난 와인 산지이면서, 또한 코블렌츠(Koblenz)까지 이어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

여행 280일차, 어쩌다 보니 그리스

애초에 그리스는 갈 생각도 없었다. 그리스가 아무리 다른 서유럽 국가에 비해 싸다 한들 유로존인데다가 물가가 엄청 쌌던 주변 국가에 비해 관광지로 유명한 그리스가 비쌀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사실이다. ‘남들과 똑같은 여행을 하지 않겠어’라는 허무맹랑한 …

적목용소... 가평 여행명소 관광명소 도마치계곡...

<b>가평 여행명소 관광명소 도마치계곡 적목용소</b> 가평의 숨겨진 볼거리인 적목용소를 다녀왔습니다. 이곳 적목용소는 가평의 도마치계곡에 위치한 소로, 명지산 축령산 유명산 운악산 호명호수 청평호반 용추계곡과 더불어 가평8경 중 하나입니다. ▶<b>유명산 등산코스... 경기도 여름에</b> …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제주도 천연수영장, 황우지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제주도 천연수영장<p><b>제주도 나만의 피서지, 바로 여기</b><p>일부러 이런 광경을 보려고 했던 것은 아닙니다. 날씨가 좋으면 환상적으로 에메랄드 빛깔을 발산하는 서귀포의 명소인 황우지해안 풍경을 한번 찍으려고 서귀포를 지나는 길에 한번 들러볼 참이었지요. …

[크로아티아 6] 로브란, 엑셀시어 호텔(Excelsior Hotel)

<b>작고 아름다운 해안마을 크로아티아 로브란의 '엑셀시어 호텔(Excelsior Hotel)'</b> 로브란( Lovran)은 크로아티아 최대휴양도시중의 하나인 오파티야 근교에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원래 오파티야에는 럭셔리 호텔 뿐만 아니라 민박(sobe)등 숙박시설들이 …

베네치아. 독특한 멋과 매력이 있는곳 물의도시 베니스의 낭만

베네치아라는 도시는, 백마디 말도 천장의 사진도 다 표현하지 못하는 그런 독특한 매력이 있는곳인거 같다. 많은 매체를 통해 자주 접하곤 하는 대표적인 관광지이긴 하지만, 정말로 내 두 눈으로 직접 보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그곳의 느낌을 알지 못할거라는 생각이 든다. …

프랑스를 느낄수있는 캐나다 여름 휴양지 Mont-Tremblant 알고 가자!

<b>여름마다 찾아오는</b> <b>스키 리조트의 이유 있는 변신</b> 캐나다의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가 여름에는 각각의 특색을 살려 여름 휴양지로 멋지게 변신한답니다. 오늘은 수도인 오타와에서 가장 가까우면서도, 프랑스풍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휴양지를 소개할게요. <b></b><b><br>몬트</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