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진

11 Added | 1 Magazine | 1 Like | @1bkehgr | Keep up with 정우진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정우진”

[맥 기초] OS X이 느려지는 10가지 이유와 대처 방법

이따금 맥이 답답함을 넘어 짜증을 유발할 만큼 평소보다 느리게 작동할 때가 있습니다.<p>특정 폴더를 탐색할 때, 파일을 이동할 때 시스템이 매우 굼뜨게 반응을 한다든가, 마우스 커서가 무지개 모양으로 바뀌며 세월아 네월아 시간만 끌곤 합니다. 또는 특별한 징후가 없는데도 …

MainPage - 골프다이제스트 코리아

[골프다이제스트=인혜정 기자] 누구나 한번쯤 승부를 겨루고 싶은 상대가 있다. 프로 골퍼들에게 ‘나의 워너비 대결 선수’가 …<p>[골프다이제스트=고형승 기자] 16일(한국 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리비에라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제네시스오픈(총상금 720만 …

손가락 요가, 하루 1분 투자로 다이어트 가능해?

<b>손가락 요가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b> 아직은 추운 날씨로 몸과 마음이 모두 움츠러드는 2월, 손가락 요가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한다.<p>'다섯 손가락 안에 몸 전체가 담겨 있다'라는 말처럼 한의학에서는 손가락을 우리 몸의 축소판으로 …

개인회생제도 기각사유, 알고 준비해야 승인 받아

현재 채무조정제도중에서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인회생제도. 신청인들은 상황이 여의치 않아 채권자에게 채무 이행을 하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뒤로한 채 가정을 위해서 법원에 개인회생제도를 신청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p>개인회생제도등 인생의 전환점에서 신청인들은 심사숙고를 하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 고민하면서 시간을 허비하는 걸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과다한 채무로 인해 연체가 된 경우 솔직히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어떻게 이걸 해결하지“ 라는 고민으로 시간만 허비하다가 채권자에게 법적조치를 할 수 있는 기회만 …

[비밀레서피] 겨울철 주부들의 고민 ‘김치냉장고 관리·빨래 얼룩’…“이것만 있다면 고민 해결”

/사진=pixabay<p>겨울철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요? 주부들은 세제를 잘못 사용해서 비싼 옷을 버릴 경우, 김치통 안에 밴 김치 냄새 때문에 고민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으로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p>지난해 …

아이패드 미니3 보다 아이패드 에어2 정답

이 글은 아이패드 에어2 1개월째 사용중인 저의 시각에서 작성했습니다. 태블릿PC 구입 검토하는 분이라면 아이패드 미니3 아이패드 에어2 중에서 어느 것을 구매할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은데 저의 글이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둘 다 2014년 10월 17일 …

"올해 서울시, 즐길 공간 많아지고 교통 편리해진다"

©뉴스1<p>올해에는 장충체육관, 대방동 무중력지대,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 등이 개관하고 한강시민공원 양화지구 친수공간 등이 조성돼 서울시민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p>지하철 9호선 2단계 노선 개통, 감일~초이간 광역도로 개설 등을 통해서는 서울시내 교통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p>서울시는 2015년부터 달라지는 52개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2015년 서울시정 다이어리'를 내놨다. 이는 시 홈페이지(http://ebook.seoul.go.kr)에서 열람 가능하다. 은행, 병원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p>◇장충체육관, …

새해 독서 계획! 숫자보다 내가 읽고 싶은 책으로

<b>새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이 ‘새해의 목표’를 설정하면서 올해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를 다시 한 번 더 다짐하는 시기가 바로 2015년 1월입니다.</b> 지난 2014년을 되돌아보면서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일’, ‘할 수 있었지만 게을러서 하지 못한 일’을 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