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Flips | 1 Magazine | @1bd291d | Keep up with 명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명”

[시승기] 드라마 '도깨비'의 車 마세라티…르반떼·콰트로포르테·기블리 타보니

한국 고객에게 다소 생소했던 마세라티 브랜드가 눈길을 끌기 시작한 것은 작년 말부터다. 당시 인기 드라마였던 '도깨비'에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기블리' 등 마세라티 차종들이 등장하면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2013년 115대 수준이었던 마세라티 국내 …

전기자전거도 BMW

BMW가 새로운 전기자전거 액티브 하이브리드 e-바이크를 공개했다. 250와트의 출력과 9.1kg·m의 토크를 내는 전기모터를 단 이 전기자전거는 504Wh의 배터리로 약 100킬로미터를 달릴 수 있다. 최고속도는 시속 25킬로미터다. 자전거 안장을 전문으로 만드는 …

이름값 하는 페라리

812 슈퍼패스트. 이 이름은 우람한 프런트 엔진 페라리 쿠페에 관한 많은 걸 알려준다. 우선 800마력(유럽 기준)이며 12기통이다. 그리고 슈퍼패스트라는 이름대로 정말 빠르다. 페라리의 주장에 따르면 시속 97킬로미터에 도달하는 시간은 약 2.8초, 시속 …

[잼쏭부부의 잼있는 여행] 39 하나, 둘…별 세다 포기한 히말라야의 밤

원래 목표는 마지막 마을인 메락(Merak)까지 가는 것이었는데 해가 져서 다음 마을까지 가기는 어려울 것 같아 만에서 머물기로 했어요. 챙겨주는 간단한 아침을 먹고 마지막 마을인 메락(Merak)으로 향했어요. 그렇게 마지막 마을인 메락(Merak)에 도착했어요.

가을은 소리로 온다···11월 제주는 어떤 소리가 들리지?

댓잎이 바람에 스치는 소리, 낙수를 맞으며 끼익끼익 돌아가는 물레방아 소리, 천수만을 떼 지어 날아가는 철새 소리 등 그 여행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사실 풍경이 아니라 소리일 수도 있다. 사위가 바다로 둘린 섬 제주에서 시원한 파도소리를 듣는 것은 어려운 …

추석 전국 흐리고 쌀쌀···중부·전북만 '보름달'

추석인 4일 전국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강원영동과 제주도는 낮 동안 가끔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p>특히 중부지방과 전북은 두꺼운 구름 사이로 보름달을 볼 수 있겠지만 그 밖의 지역에서는 보름달을 보기가 어려울 것으로 …

10층 높이 워터 슬라이드, 유람선에 설치

팝뉴스 제공<p>10층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다. 높이가 46미터다. 3명이 함께 출발해 내려올 수 있는 구조다. 총 3기의 워터 슬라이드다. 이 놀이 기구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워터 슬라이드의 설치 장소 때문이다. 보기만 해도 짜릿한 이 놀이 기구는 놀이 공원, 수영장이 …

커리 꽃게 튀김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꽃게 튀김. 코코넛밀크를 넣고 끓여 뿌팟퐁 커리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담백한 커리와 튀김을 고루 즐길 수 있는 메뉴. 강황은 가을에 수확하는 식재료인 만큼 가을특선 메뉴로 어필해 선보여도 좋겠다. 또한 세미 한정식의 코스 요리로 구성하면 …

[2017 F1] 이탈리아 매체들, 싱가포르 GP 사고에 페라리를 질타

이탈리아 매체들이 싱가포르 GP에서 발생한 충돌 사고와 관련해 자국 팀 페라리와 세바스찬 베텔을 강하게 비판했다. <br>페라리 팀 보스 마우리치오 아리바베네는 챔피언십 레이스 중인 두 대의 페라리가 한꺼번에 희생된 싱가포르 GP 오프닝 랩 사고가 레드불 드라이버 맥스 …

브라질 좌파 노동자당 "룰라 출마 못하면 대선 보이콧 검토"

<b>연방의원 후보 내지 않는 방안도 고려…현실화하면 상당한 파장 예상</b><p>(상파울루=연합뉴스) 김재순 통신원 = 브라질 좌파 노동자당(PT)이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시우바 전 대통령의 출마가 좌절되면 2018년 대선을 보이콧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져 …

제주 흑돼지삼겹살 김밥, 들어나 보셨나? : 제주엔 : 문화 : 뉴스 : 한겨레

<b>[제주&]</b> <b>미식 기행/다양한 이색 김밥 열전</b><br>햄과 단무지 대신 제주 제철 재료들<br>‘매운멸치쌈’, ‘삼겹김치쌈’, ‘화우쌈’<br>김밥 양쪽에 꽁치의 머리와 꼬리가<br>1~2시간 전에 예약해야 하는 곳도<p>’다가미’의 여러가지 김밥들<p>‘잘 말아줘/잘 눌러줘/밥알이 김에 달라붙는 것처럼/너에게 붙어 있을래.’ 가수 자두의 노래 ‘김밥’의 한 소절이다. 김밥만큼 한국인에게 추억 많은 먹을거리가 또 있을까 싶다. 봄 소풍, 가을 운동회에 빠지지 않는 도시락 메뉴가 김밥이다. 소풍 전날 밤, 맛깔스러운 김밥을 먹을 거라는 생각에 가슴이 설레 잠을 못 이룬 이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