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택

9 Flips | 3 Magazines | 84 Likes | 24 Following | 5 Followers | @13cud01 | Keep up with 류승택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류승택”

실생활에서 가장 빠른 스마트폰은 무엇일까? 갤럭시S6 아니면 아이폰6, LG G4?

<b>실생활에서 가장 빠른 스마트폰은 무엇일까? 갤럭시S6 아니면 아이폰6, LG G4?</b><br>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마트폰은 과연 무엇일까요? 쓸데없는 궁금증이기는 합니다만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소식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br>Tom’s Guide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

*용을 닮은 파이프 화단 alexis tricoire snakes vegetal two-headed dragon through paris art venue

거대한 용 두마리가 건물 내부를 관통, 자연을 실어 나른다.<p>snaking through the light-filled atrium and two levels at paris’ cité de la mode et du design is ‘le dragon à deux …

업데이트된 애플케어+, 오리지널 배터리 용량의 80% 이하로 떨어진 기기들 무료 교체 가능하게 만들어

애플은 오늘 자사의 다양한 기기들에 대한 애플케어+ 보호 플랜을 개정했다. 이 개정은 고객들에게 아주 중요한 것으로, 이제 업데이트된 애플케어+ 정책에 의하면, 오리지널 배터리 용량의 80% 이하로 떨어진 기기들의 무료 교체가 가능하게 되었다.<p>이 업데이트된 애플케어+ …

Log In or Sign Up to View

This Facebook post is no longer available. It may have been removed or the privacy settings of the post may have changed.

'무한도전' 유이, 광희에 솔직 고백 "날 진심으로 대한 적 없어"

'무한도전' 유이가 핵직구 질문으로 광희를 당황케 했다.<p>27일 오후 6시25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로맨스가 필요해' 편에서는 유이와 오랜만에 만난 광희의 모습이 그려졌다.<p>이날 유이는 광희에게 "넌 네가 왜 좋냐"고 물었다. 광희는 한참을 생각하다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에 가까웠다"고 고백했고, 유이는 "네 이상형 기준이 뭐냐"고 되물었다.<p>27일 오후 6시25분 MBC ´무한도전´이 방송됐다. © 뉴스1스포츠 / MBC ´무한도전´ 캡처<p>이에 광희는 유이에게 "처음 인사한 후 내 이상형에 네가 됐다"고 고백했으나 유이는 …

[시대의 창]유능한 관료와 무능한 국가 - 경향신문

국가가 점점 무능해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관료의 인센티브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한국의 국가는 지난 30년간 깜짝 놀랄 정도로 무능해졌다. 과거 성장의 신화를 써나가던 개발연대에 외국 학자들은 한국과 일본의 관료들에 대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 명문대를 졸업한 최고의 인재들이 엄격한 시험을 거쳐 등용되어 개인의 이익보다 국가의 이익을 앞세워 정책을 끌고 나가니 나라가 잘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정치적 독재에 대한 우려들은 많았으나 한국 국가가 유능하다는 데에 토를 다는 사람은 없었다. 그런데 불과 30년 사이에 이것이 과연 같은 …

유병재 “저녁 8시 전엔 시간 없어” ‘연예인 병’인가 걱정했더니… : 방송·연예 : 문화 : 뉴스 : 한겨레

유병재, 방송작가&개그맨. 강재훈 선임기자 khan@hani.co.kr<p>[토요판] 이진순의 열림 코미디언 유병재<p><b>나 나쁜 놈인가? 혀끝을 조심해야지</b><p>신년하례를 양력 음력으로 번갈아 치르고 떡국도 두 배로 먹고 나니, 옴짝달싹할 수 없이 한 살이 늘었다. 쉰이 넘고부터는 나이를 입에 올리기가 꺼려진다. “쉰…”으로 시작하는 나이는 그 자체로 당최 신선해 보이질 않는다. 마음은 젊게 산다고 믿고 싶지만, 젊은 사람들한테는 갈 데 없는 잔소리꾼으로 비춰지는 나이. 꼰대라는 낙인만큼은 피하고 싶지만, 20세기에 삶의 절반을 살고 21세기에 …

박지만, 정윤회 되치기에 다시 뒤집기 시도? : 정치일반 : 정치 : 뉴스 : 한겨레

‘정윤회 문건 유출’은 막후실세 파워게임의 연장전?<br>정, 비서실 통해 국정 개입 vs 박, 민정실 통해 견제<p>‘정윤회 문건’을 작성한 박아무개 경정이 현재 근무하고 있는 경찰서 사무실 앞에 30일 ‘출입 금지’ 팻말이 붙어 있다. 신소영 기자 viator@hani.co.kr<p>문건작성·유출 등 핵심 쟁점은<p>정윤회(59)씨의 국정개입 의혹을 담은 청와대 내부 문서를 둘러싼 핵심 쟁점은 두 가지다. 공직기강비서관실 소속 박아무개 행정관이 작성했다는 이 문서의 내용이 얼마나 진실에 가까운지 여부가 첫째 쟁점이라면, 또다른 쟁점은 이 문서가 어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