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우

7 Added | 1 Magazine | 4 Likes | 1 Following | @13991p1 | Keep up with 안신우 on Flipboard, a place to see the stories, photos, and updates that matter to you. Flipboard creates a personalized magazine full of everything, from world news to life’s great moments. Download Flipboard for free and search for “안신우”

'수비 가담 빛난' 세스크, 완전체에 다가서다

세스크, 아스널전 태클 4회, 가로채기 1회, 클리어링 2회, 슈팅 차단 1회<p>[골닷컴] 김현민 기자 = 첼시의 후방 플레이메이커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친정팀 아스널을 상대로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수비에 가담하며 한 단계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p>첼시가 스탬포드 브릿지 홈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 7라운드 경기에서 에당 아자르의 선제 골과 디에구 코스타의 추가 골을 묶어 2-0 완승을 거두었다.<p>비단 스코어만이 아닌 경기 내용에서도 첼시가 이길 만했다. 심지어 영국 스포츠 전문 채널 '스카이 …

무리뉴 "오스카·윌리안, 이제 진가 발휘할 것"

"제대로 프리 시즌을 소화하지 못한 선수들에겐 휴식이 필요했다."<p>[골닷컴] 김형준 에디터 = 주제 무리뉴 감독이 아스톤 빌라전에서 올 시즌 리그 첫 득점을 기록한 오스카와 윌리안의 향후 활약에 큰 기대를 내비쳤다.<p>첼시가 아스톤 빌라를 3-0으로 꺾고 2014/15시즌 프리미어 리그 선두 자리를 유지했다. 브라질 대표팀의 윌리안과 오스카가 각각 1골 1도움과 1득점을 기록하며, 힘을 보탰다.<p>브라질 대표팀의 일원으로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오랫동안 활약한 두 선수는 이날 경기서 리그 마수걸이 골을 득점했다. 무리뉴 감독은 두 …

8골 넣은 코스타, 훈련도 못하는 상태

무리뉴 "훈련에선 아무것도 못 한다. 휴식을 취하며 뭉친 근육을 회복하는 데 집중"<p>[골닷컴] 이용훈 기자 = 첼시의 공격수 디에구 코스타(25)가 경기에서 보여주는 맹활약과는 달리 여전히 몸 상태에는 문제가 많다고 한다.<p>코스타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도 골을 터트리며 최고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코스타가 벌써 8골을 기록한 가운데, 첼시는 5승 1무로 프리미어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p>그러나 조세 무리뉴 첼시 감독은 여전히 걱정이 많다. 코스타가 일주일에 한 경기밖에 소화할 수 없는 상태라고 밝혔던 무리뉴 감독이 이번에는 …

'훈훈한' 테리, 엄마 잃은 서포터에게 유니폼 선물

어머니 죽음에 슬픔에 잠긴 서포터에게 유니폼 선물<p>[골닷컴] 정재훈 기자 = 따뜻한 뉴스다. 첼시 '주장' 존 테리가 한 서포터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이 입었던 셔츠에 위로의 글을 남겨 보냈다.<p>첼시 서포터 루이스 히튼이 얼마 전 어머니를 잃었다. 이 소식을 접한 테리는 자신이 입었던 유니폼에 싸인과 함께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 화제다.<p>존 테리는 "안녕, 엄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매우 유감이야. 내가 경기 때 직접 입었던 유니폼에 사인을 담아 선물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나와 첼시는 이 힘든 …

드록바 "코스타는 첼시가 원하던 선수" 극찬

첼시의 마지막 퍼즐은 코스타, 나도 첼시의 성공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p>[골닷컴] 정재훈 기자 = '전설' 디디에 드록바가 '전설이 될 사나이' 디에고 코스타를 극찬했다.<p>드록바는 19일(한국시각) '가디언'. '미러' 등 현지 언론을 통해 "코스타는 프리미어리그와 전혀 다른 스페인에서 왔는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증명한 능력을 첫 시즌부터 똑같이 증명하고 있다"며 그의 적응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p>지난 시즌 프리메라리가 득점 3위를 차지하고 올여름 첼시에 입단한 코스타는 4경기에 출전해 7골을 넣으며 첼시 핵심 공격수로 완벽히 …

무리뉴 "코스타의 득점력, 비정상적이야"

디에고 코스타, 4경기 7골…무리뉴 曰 "지금처럼 계속 골 넣는 건 어려울 거야"<p>[골닷컴] 한만성 기자 = 조세 무리뉴 첼시 감독이 시즌 초반부터 무서운 득점력을 과시 중인 공격수 디에고 코스타의 활약에 놀라움을 드러냈다.<p>무리뉴 감독은 코스타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스완지를 4-2로 꺾은 14일(한국시각)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4라운드 경기가 끝난 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네 경기 일곱 골을 넣은 건 너무한 성적"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는 "다만 그렇다고 우리가 코스타가 여덟 경기에 출전했을 무렵에 열네 골을 넣어주길 바라는 건 …

코스타 기다린 첼시, 그 선택은 옳았다

[골닷컴 영국] 올리버 플랫 기자 = 첼시의 공격수 디에구 코스타가 스완지 시티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프리미어 리그 네 경기에서 일곱 골을 터트린 코스타 덕분에 첼시는 우승후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게 됐다.<p>만일 코스타가 햄스트링 부상을 가까스로 피하면서 이정도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게 사실이라면, 첼시와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두고 다툴 팀들은 걱정이 클 것 같다. 2주째 부상 염려를 낳았던 코스타는 두 경기에서 다섯 골을 득점했다.<p>이제 코스타는 리그 첫 네 경기에서 일곱 골을 득점하며 첼시의 새로운 에이스로 …